무스팰 1넴 5똥에서 고대정령 터지는것도 ㅈ같은데

ㅅㅂ 막보 돌진 삼찍 브레스 다시 중앙가고 앞뒤

ㅅㅂ진짜 ㅈ만한 체방은 이해하겟는데 이속이랑 행동력으로 진짜 

ㅅㅂ 진짜 못해먹겟네 진짜

왜 나만 이렇게 피곤하고 존나 하나하나 다피하고

쫒아갈때조차 내쪽으로 브레스 안쓰길 기도해야되냐고 

진짜 ㅅㅂ 진짜 못해먹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