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7
조회: 327
추천: 0
진짜 개 ㅈ 같아서 못해먹겟다무스팰 1넴 5똥에서 고대정령 터지는것도 ㅈ같은데
ㅅㅂ 막보 돌진 삼찍 브레스 다시 중앙가고 앞뒤 ㅅㅂ진짜 ㅈ만한 체방은 이해하겟는데 이속이랑 행동력으로 진짜 ㅅㅂ 진짜 못해먹겟네 진짜 왜 나만 이렇게 피곤하고 존나 하나하나 다피하고 쫒아갈때조차 내쪽으로 브레스 안쓰길 기도해야되냐고 진짜 ㅅㅂ 진짜 못해먹겐네
EXP
266
(66%)
/ 301
|
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