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든 액티브든 타직업대비 스킬효율이 ㅈ박으니 저점만
뒤지게 높잖아 액티브에 마도처럼 좋은특화들 넣어주던가
아니면 같은 피증 치피증 가진 궁살처럼 1랩오를때마다 1씩오르게 해줘 정령이랑 나눠갖는다는 거짓말 지워주고
냉충 공증도 남들 반토막에 모든 패시브들 반토막이어야할 이유가 뭐임? 심지어 스택형으로 족쇄도 씌어놓고
성장체감좀 줘봐 열심히 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