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풍 마르쿠탄으로 명중5000+로 궁성 대가리 깰때는 존나행복한데

마르쿠탄 점프뛰다 밀치기에 마르쿠탄 캔슬당해서 드리블당하면 이만큼 좆같은것도없네 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