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여도 확인도 안 하고 큐브 까지도 못했는데, 그럴리 없다며 그냥 탈주

큐브 못 깐 거 캡처도 했고, 대화 내용(버스 홍보 방/가격 지불) 캡처도 해서 공홈에 신고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