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 찍먹 한번 해보고 괜춘하면 푹먹도 생각있는데

슬롯권 준다는 소리가

8케릭에서 9케릭 할수 있게 해준다는거임?

아니면 4케릭인데 5케릭까지 늘리는 그 1000큐나 사서 슬롯권 준다는 소리임?

케릭 지우려면 10일 걸리는거 가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