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드나 서버 동대륙에서 플레이 하고있는 유저입니다..

여러분들은 정식서비스 이전에 실시했던

런칭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를 아시리라 믿습니다

저는 110일짜리 패키지를 두개나 구입한 호갱중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의 패키지의 구입목적이 아마 날틀일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기념주화가 갖고있는 희소성과 차후에 12개의 주화를 모두 모을경우

특별한 혜택이 있다는 이유, 그리고 델피나드의 별이 필요했기 때문에

패키지를 2개나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3일경 시간은 잘 기억이 나질 않으나

파도가 부서지는 바위섬에 지은 제 집에 주화 4개를 설치해뒀는데

진의 위엄 주화가 감쪽같이 사라져있고 3개만 남겨져 있는것입니다.

게임 시스템상 자신의 집 공개여부를 떠나 집주인 이외에는 가구를 회수하거나 배치할 수 없습니다.

저는 바로 버그라고 판단했고 안그래도 딱 그시절에 점검 후 가구가 사라지는 버그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문의를 넣었고 답변을 받았으나 아키에이지 측에서 시일이 다소 걸릴 것이라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하지만 기다려도 조치해줄 기미가 보이지않자 2차로 문의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2주가 지나서야 답변이 오더군요.

답변을 받았는데 실로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답변 내용인 즉슨 버그로 사라진게 아니라 

다른이용자가 소유하고 있고 집의 공개여부를 확인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답변해주는 사람들의 게임 이해도가 어떨지 딱 예상이 되는답변이였죠...

어이가 없어서 그런게 어떻게 가능하냐? 라는 식으로 다시 문의를 넣었고

그 후에 온 답변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문의하신 부분을 확인과정에서 내용의 오해가 있어 잘못된 안내가 있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고객님이 원하시는 도움을 드릴 수가 없다.'

이렇다는건 다른 이용자가 가져간게 아니고 버그로 사라진게 맞으나

다시 복구해 줄 수 없다라는건데요

왜 복구가 안되는것일까요??

어느 글에선가 아키에이지가 모든 기록을 다 갖고있어서 해킹관련해서 복구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왜 안된다는 것일까요????????????????????

그냥 게임상에 존재하는 가구들도 아니고

내가 내돈주고 구입한 물품인데 복구가 안된답니다

지금 다시 문의를 넣었고 답변은 오지않은 상태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은 전화연결이 닿지를 않습니다

급한마음에 송재경 대표이사님 트위터에도 글을 남겼는데 제 트윗을 씹고계시네요

억울해 미치겠습니다... 지금 주화를 잃은지 한달이 다되어갑니다

게임에는 불법프로그램 이용자들이 판치고 선량한 유저들은 버그들로 곤욕을 겪습니다.

지금에와서는 저같은 하찮은 유저를 기만하고 농락하고있습니다..

너무너무 억울합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