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벤트도 없어서 허무한 서대륙 솔즈리드농협 원정대의 부원정대장 호랑입니다.

 

에아나드 섭에는 오베 초기부터
관심병 환자분들이 몇 분 계셨습니다.

 

[독재자들] 에서 시작된 이들은 후에 운영진이었던 히틀러, 카다피, 스탈린, 마오쩌둥이 다른 원정대에 들어가면서 해체되었고,

 

이후 [전투휠체어]라는 원정대에서 그 후예들이 [독재자들]의 패기넘치는 서대륙 약탈의 정신을 본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전투휠체어]도 어느새 몰락하고 현재는 [왜구]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왜구]는 반다크홈과 기타 등등의 집단으로 서대륙인으로써 해적을 달고 약탈할 용기는 없어서 매번 마리아노플에서 노동력을 태워가며 감옥은 30분만 간다는 주의의 소심한 플레이를 주로 하는 키보드 워리어 집단입니다.

 

하지만 히틀러와 그의 친구들은 [왜구]의 히트에 자극받아서 [소말리아]라는 원정대를 만들고 히틀러의 무역선이름을 '바리케이트'라고 하여 마리아노플 강길을 횡으로 막는 과감함으로 명불허전 히틀러의 모습을 잊을만 하면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이러던 와중 드디어 유치함의 극으로 치닫고 있다가 오늘 피해자가 속속 발생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원정대장인 '오리엔탈'의 캐릭명을 사칭한 오리'멘'탈 이라는 캐릭터가 원정대장으로

 

현재 솔즈리드농'헙'이라는 원정대가 생겼고, 이들의 핵심멤버는 또 다시 히틀러, 카다피, 스탈린, 마오쩌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외에도 약 10인 정도 되는 원정대원이 있는듯 하구요.

 

이들은 서대륙 사람들에게 자신이 농협인인것처럼 접근하여 도와줄것 처럼 하다가 가까이서 보니 농협이 아니라 농'헙'임을 알아채기 전에 통수를 치고 등짐을 뺏어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저희에게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시면서 피시방에서 생활을 전전하시는 네 분과 그 기타 등등 분들의 과도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저희 원정대는 솔즈리드농'헙' 원정대와 아무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실 제가 이런 알림글 쓰는 것도 그 위대한 독재자 네 분들의 만족도를 높여들이는 행동이 될 것이라 쓰기 싫음에도 불구하고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할 것 같아서 이 글과 똑같은 글을, 공홈 서버게시판, 인벤 서버게시판, 인벤 사건사고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

 

항상 도움은 안되더라도 피해는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는 솔즈리드농협이 되겠습니다.

 

항상 잘하지는 못하더라도 재밌게 하도록 노력하는 솔즈리드농협이 되겠습니다.

 

이런 글로 새해부터 긴 글 읽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호랑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