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가 노답이어도 너무 노답이네~

반동 땜에 그러냐고? 

아니 

반동이야 뭐 또 ㅈㄴ 연습하면 되겠지


근데 패치 방향성이 너무 글러먹었어

총기 밸런스를 맞추려면 반동을 건드리는게 아니라 
기존의 저지력 개념을 다시 가져오고, SMG를 버프 시켜서 밸런싱해야지



안그래?

어떻게 된게 얼리때 밸런스가 지금보다 더 잘맞냐 ㅋㅋㅋㅋㅋ


얼리때 

M4 = 풀파츠시 가장 높은 안정성과 높은 연사력 그러나 낮은 저지력
SCAR-L = 높은 저지력 , 풀파츠시 조금 높은 안정성 그러나 낮은 연사력
M16 = 파츠 구애가 거의 없음, 매우높은 DPS, 빠른 탄속, 높은 저지력 /  그러나 연사모드 없으며 숙련도가 많이 필요

AKM = 데미지 개깡패, 파츠구애 잘받지 않음, 소음기 착용시 모든 AR중 가장 소리가 적음, 저지력 TOP



이러한 AR 밸런싱으로 각자 취향에 맞는 총기를 골라쓰곤 했다


그러다 갑자기 저지력 사라지고 M4온라인되고 


그 M4온라인 종식시키려고 하는게 5탄 AR총 전체 너프? ㅋㅋㅋ
안그래도 고인인 M16은 더 고인되고 

아니 생각이 있으면 생각을 해야지 ㅋㅋㅋㅋ

각각 총기 점수가 10 8 7 6 5 라고 쳐보자
여기서 전체에 -3 씩 하면

뭐가 젤 높냐? 첫번째가 그래도 젤 높지? ㅋㅋ

M4온라인 종식시키려면 M4만 너프를 하던가 따로 건들여야지 ㅋㅋㅋ 
걍 다 싸잡아서 너프 시키는 클라스 지리고 오지고 렛잇고~


홀로그램은 또 왜 쳐건들여서 홀로故램을 만들어놓고


또 패치때마다 프레임드랍에 이제는 사운드까지 간혈적으로 계속 끊기는 버그까지 생기고

테섭을 열면 뭐해 거기서 테스트 하긴하냐??

걍 먼저 경험해보기 이거 밖에 없는거같은데??

테스트는 거기서 '테스트'를 하는거지 걍 경험만 해 보는 서버가 아닌데

유저들 피드백 그렇게 오지게했는데도 ㅈ도 반영안되고 일주일만에 라이브서버 패치

3뚝 필드드랍 안되게 만든건 또 뭔 생각이냐
카구팔 온라인이네 이제 ㅋㅋㅋ

3뚝의 메리트가 너무 커서 필드드랍을 금지시켰다
3뚝은 HP줄이 한줄 더 있는 것과 비슷한 밸런스이다.

라고 오피셜에 적어놨던데


그 3뚝을 보급에서만 떨궈버리면 3뚝의 메리트가 너무 큰게 아니라 그냥
ㅆ오지게 커지잖아  왜 계속 상식과 반대로 생각하고 패치하는거지??


운빨로 먹는게 아니라 위험을 감수하고 3뚝을 먹게 만들고 싶다고 ? (오피셜에 써있음)

보급도 운빨인데? 

내리자마자 차찾고 짤파밍지역가서 보급 쫓아가면 첫번째 보급 거의 확정으로 먹는데
바로 차 찾아지는것도 운빨이고

지나가다가 보급이 자기 근처에 떨어져서 빠르게 먹는것도 위험감수임??


위험감수라는건 
아니 그러면 걍 이토바이 전속력으로 에란겔 횡단 하는게 위험감수겠지


걍 얼리때 총기 밸런스로 돌리면 되는걸
쓸데없이 개복잡하게 일하네 ㅉㅉ
----------------------------------------------------

어우 너무 팩폭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