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자기장패치의 개발자가 의도한바는 

'초중반 지루함을 없에고 계속해서 교전을 이어나가라'

라는거임 그래서 초중반 파밍시간을 아예 없에버리려고 자기장을 빠르게한것이고

그렇게 방향을 정하고 과감히 패치를 감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배그상황이 어찌됬는지암?

초반에 너무 빨라진 자기장으로인해 제대로된 파밍이안되 소모품이 극도로 부족하게됬으며

초반차량이 없을시에는 자기장 속도에맞춘 이동이 어려워져서

차를찾기위해 뛰어만다니거나 차를 찾더라도 3~4번째까지는 계에속 운전만하는 더 지루한 상황이되어버림

근데 이걸 사람들이 착각해서 '지루함이 없어졌다'라고하는데 개소리임 정신없어서 못느끼는거지

더 재미없게 만들어진거임

또한 초반 교전은 지금 너무나도 큰 리스크를 가지기떄문에 초반에 잘못 대치한번만해도 모든 소모품을 사용하고

적을 잡더라도 제대로된 파밍을 하지못함 적또한 파밍을 못했는데 그거잡는다해도 제대로된 템을 얻을수가없거든

그상황에서 계속해서 자기장은 좁혀져오기때문에 초중반교전은 리스크가 저어엉말 큰데

그 리스크를 감수하더라도 얻는게 하나도없음 오히려 교전중 차량이 파손된다하면 그냥 끝임

여기부분을 넘겨서 원안은 뭐 교전 계속되는줄암?

오히려 부동산 메타가 판을치다보니 느그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존버들이 더날뛰는상황임

개발자의 의도한 방향도 어긋나버리고

유져들또한 말많고 탈많은 좆같은 패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