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올렸는데 kimchiking_ 이사람은 저는 밀베쪽다리였는데 다리건너 등대쪽에서 5발이 연속으로 박히길래
핵인거는 알았지만 walkingground 이사람이랑 상대했을때는 핵느낌을 못받아서 그냥 평범한 그마유저분인거같아요.
두명다 신고는 했지만 같이 듀오돌린 저사람도 정지를 먹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