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 도는 법만 필요한 분은 3:30초 부분부터 보시면 됩니다. 

검은사막 숙련 모험가의 사냥터 엘비아의 영역 중 포건 늪지 사냥법입니다.

 

엘비아의 영역이란? 절망의 신 하둠의 영향을 받은 지역과 서버로, 서버목록에 엘비아 아이콘이 표시된 서버의 세렌디아 지역 일부가 현재 하둠의 잠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곳에 접근하면 검은태양으로 인해 변화된 세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7곳의 사냥터가 있는데, 그중 포건 지역의 추천 공격력은 260 이며 속성은 오기에르(물) 입니다.

오기에르 속성의 몬스터는 나크(전기) 속성의 정령 무기 버프를 받았을 경우 가장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일일퀘스트는 데르닐 농장주인 데르닐에게 3개를 받을 수 있으며, 마르니의 돌을 이용해서 아이템을 추가로 구할 수도 있습니다.

사냥터는 크게 두 곳으로 늪지를 가로지르는 다리를 기준으로 동쪽과 서쪽 사냥터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말 파킹과 야영지를 다리 근처에 두고 사냥하면 다른 모험가에게 사냥 중임을 알릴 수 있습니다.

 

사냥 중 특수한 기믹이 총 세 가지 등장합니다. 자주 등장하는 순서대로

1. 나가족 침입

2. 정령 무기 버프 (물에 강한 전기(나크)가 가장 좋습니다)

3. 보스 티티움 등장 (방심하면 광역기에 죽을 수 있습니다.)

나가족은 쉽게 잡을 수 있으니 특별히 언급할 사항은 없습니다.

정령 무기 버프는 어린 정령 등장 메시지와 함께, 주변에 상호작용이 가능한 곳이 등장하며, 상호작용을 통해서 10분 간 지속되는, 주무기 또는 각성무기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스는 메시지와 함께 등장하며, 강력한 광역기를 시전하기 때문에, 광역기 시전 중에는 방어 태세를 취하거나 뒤로 빠지는 것이 좋습니다. (방심하면 죽습니다.)

 

포건 사냥터는 잡템을 많이 구하는 것이 사냥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별사탕을 기준으로 원을 그리듯 사냥하다가, 정령 버프를 받으면 더 큰 원을 도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몹들이 별사탕을 기준으로 예쁘게 모여있기 때문에 별사탕만 따라가시면 됩니다.

투르발이 있는 경우 최우선으로 잡아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