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보다 행복한,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오늘 되세요~
상투스가문 도미누스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겨울산의 보너스 던전, 에레테아의 망각을 소개하겠습니다.

에레테아의 망각은 황금용 라브레스카를 처치하고 나타난, 일곱 마녀의 마지막 마녀, 에레테아가 만든 감옥이라고 전해져 내려오지만, 실제로는 용에 대한 두려움을 잊게 하기 위해 만든, 축복에 가까운 곳입니다.

게임속에서도 에레테아의 망각을 진행하면 겨울산 일반 필드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가 있어서 필드에서 몹을 처치한 수고에 대한, 보너스를 받는다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일일퀘스트를 통해서 카프라스의 돌을 20개나 얻을 수 있다는 것도 또다른 매력입니다.

에레테아의 망각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겨울산 필드 곳곳에서 드랍하는 ‘지워진 마녀의 증표’가 필요합니다.

‘증표’를 얻으셨다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에레테아의 망각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단계 : 끝없는 겨울의 산 거점관리인에게 일일퀘스트 받기
2단계 : 에레테아의 망각으로 입장하여 표시된 4개의 수정 확인하기
3단계 : 해당 표식의 방을 찾아서 클리어 하기
4단계 : 황금의 방으로 이동하여 에레테아의 상자를 개봉한 후, 작은 상자를 부숴서 아이템 먹기

출발전 체크 포인트 : 버프와 팔각차, 지워진 마녀의 증표 확인.

입장후 체크 포인트 : 에레테아의 망각에 입장하면 표시된 수정을 확인. (스크린샷 활용)
*** 에레테아의 망각은 입장 후 1시간이 지나면 종료 되니, 시간 확인***

시련 체크 포인트 : 하얀색 ‘태고의혼’ 에 집중

시련의 종류와 파훼법
1. 큰 태고의혼이 나오는 시련 : 태고의 혼을 잡으면 된다.
2. 작은 태고의혼이 나오는 시련 :
가. 태고의혼 영혼을 망각의 탑에 집어 넣음.
나. 태고의혼 공격을 망각의 탑에 적중 시킴.
*** 임수 수행 성적에 따라 열리는 문의 숫자가 달라지며 수정이 없는 문을 통해서 시작 위치로 이동 가능 ***

황금의 방에서는 아이템 획득 주문서 사용 추천
*** 에레테아의 상자를 개봉 한 후에는 반드시 작은 상자를 부숴서 아이템을 획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