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로린의 1대으리라고 합니다.(--)(__)

 

이번 실험은 깊게찌르기 입니다.

지난 실험과 마찬가지로 깊게 찌르기에대해 실험하고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깊게찌르기[레벨 1~3]

: 회전가르기와 마찬기지로 무조건 치명타공격을 할 수 있으며 타격 시 일정량의 체력을 회복

 

노려찌르기

: 깊게찌르기 타격시 11의 체력을 회복

 

점프찌르기 or 연속점프찌르기

: 깊게찌르기가 나가지 않는 상황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케릭이 점프하며 깊게찌르기를 사용할 수 있음

 

점프찌르기 폭발

: 점프찌르기 -> 연속점프찌르기 후 한번 더 점프찌르기를 사용하며 타격시 폭발

 

스킬 및 커맨드 사용방법에 따라 투지소모 차이 영상입니다.

영상 보시죠.

 

 

위 영상에서 보시면 갑자기 많은양의 투지가 소모되는데요.

 

일전에 좌/우 구르기 후 사용하게되면 많은 양의 투지가 소모되는 버그도 있었습니다만

이번의 경우는 스킬 중 shift+f로 사용하는 지면강타와 커맨드가 겹치면서 발생되는 경우입니다.

 

* 점프찌르기는 별도 스킬 데미지의 설명이 없음.

* 점프찌르기를 배우게 되면 깊게찌르기를 연속으로 사용하기 곤란해짐.

* 몇 레벨의 깊게찌르기의 데미지가 적용되는지 확인이 어려움.

* 점프찌르기는 에어어택 판정이 있지만 타격이 매우 어려움

** 반격태세 후 점프찌르기가 나가지만 그 전에 맞는 양이 많음.

* 연속점프찌르기를 사용하기 전 점프찌르기를 사용하고 남은 투지가 30 미만일 경우 연속 점프찌르기가 사용되지 않음

 

적다보니 실험에서 전달해 드릴게 별로없네요.

별도 실험을 원하시면 재량 것 실험하여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후 예고 (으리어 연계기를 사용해서 사냥해 보자)입니다.

제목은 그날 기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