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르게 느낄진 모르겠지만,
느끼는것의 개인차는 인정하지만.....

워리어가..안정적인가요?

사전에 나오는 안정적의 뜻이에요
안정적 
(安定的)
 [관형사·명사] 바뀌어 달라지지 아니하고 일정한 상태를 유지하게 되는. 또는 그런 것.


어느부분으로 봐야할지 모르지만

맨날 버그나오고 스초권도 안주면서 스킬 오르락내리락하고,
워리어만큼 주력기가 자주 바뀐 직업이 있나요?

좌우베기 찍어차기 회전가르기 깊게찌르기 등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냥이 안정적인가요?

제가 잘 몰라 그런건진 모르겟어요
잘못안거라면 말씀해주세요.

1. 항상 투지가 부족해서 
전진검술하다가 찍어차다가 방패막다가 스킬 날리는게 안정적인가요?

아니면, 몰벼한번하면 피흡까지 다되서
다시 쌩쌩하게 다른 몹 몰러가는 자연트가 안정적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맞지도 않고 한타임 잡고
마나물약 하나먹고 다음타임 사냥하는 원딜러가 안정적일까요?

물론 보는 관점마다 다르겠죠.

50이전엔 어느직업이나 다 쉽게 랩업하고,
50이후에 고강되면 전직업 다 안정적으로 사냥하잖아요?
물론, 50직후 저강일때는 워려가 나을수 잇겟네요


2. 소서 레인저는 오우거를 잡아도
항상 시간이 비슷해요.
어차피 물약먹어가며 스킬 쏘면 되니까요.

워리어는 심하다곤 못하지만
투지수급 상황에 따라 사냥시간이 차이가 나지 않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템 파밍이 안정적인가요?

소서 자연트 등등이 안정적으로 사냥터 하나 잡고
블랙스톤 먹어가며 아이템 강화할때,

여기가서 빈자리 있나 쭈뼛!
저기서도 쭈뼛!
하는 워리어가 아이템 파밍이 안정적일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 워리어가
생존성이 높다! 라고 한다면 그냥 그러려니 해요....
(실은 그것도 마음에 안들지만)

하지만 워리어가 안정적이다...하면.....글쎄요... 싶네요


누구는 같은 몹을 1분에 잡고 2분 쉴수 잇는데,
누구는 안죽고 같은몹을 3분간 잡는다고
그게 안정적인가요?

글쎄요.........

그 몹에게 맞아서 아픈정도가 다르니 안정적이라고 하시는 분
계실거 같아요.
몹에게 맞아 아픈정도가 다른건 생존성이죠.

대신 다른직업은 회피기가 있지 않나요?

물론 빙패 방어기와 회피기 중에 어느쪽이 좋으냐 하는건
논쟁의 대상이겠지만

회피하면서 딜까지 넣는 직업과
회피에 대응하는 방어 하면 
딜은 고사하고, 공격을 위해 필수적으로
방어해야하는 직업이 같을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남자 군대가는거 군가산점 준다니까 반대하는 여성들이
(우리는 임신하잖아!) 하는거랑 같은거 깉은데요?

전 그분들께 꼬우면 2년간 의무임신하라 하거든요

왜 뜬금없이 군대이야기냐고요?

그럼 꼬우면 의무회피하세요 스킬쓰기위해서 라고 하고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