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이후로 전승 워리어 패치 마다 반격 태세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데
그게 넉다운 연계기인 회전 반격이 아니라, 띄우기 시동기인 기운 반격에 치우처져 있음

때문에 패치되는 요소를 활용하고자 하면 회전 반격 외의 넉다운 기술인 방패 치기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데
방패 치기 3타는 방어 판정도 없으면서 후딜이 너무 길게 늘어지고, 다른 기술로의 연계 역시 마찬가지로 방어 판정이 없거나 후딜 모션이 한참 진행된 뒤에야 발동됨

이게 밸런싱을 위해 일부러 맨몸 구간을 오래 노출시키는 건가 싶다가도, 본래 이 기술이 3타에도 전방 가드가 있었고 넉다운이 아닌 기절이었다는 걸 생각해보면 그냥 고려 자체가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음

개인적으로 1타와 2타를 없애고, 3타만 남겨놓아 타 기술 이후 사용하는 연계 전용 기술로 변경하고
너무 길게 늘어지는 후딜레이를 조금 다듬고 후에 사용되는 연계 기술들과의 연계 속도를 좀 검토했으면 좋겠음
pvp 기술 연계에서 방패 치기 3타 - 수급 찌르기 - 반격 태세 - 황혼의 상처, 이렇게 자주 사용하는데
방패 치기에서 수급 찌르기로 연계할 때는 너무 느리게 연계되는데
수급 찌르기에서 반격 태세로 연게할 때는 훨씬 빠르게 연계되다 보니
이와 같이 기술들을 사용할 때마다 묘한 괴리감이 느껴짐

무엇보다도 앞으로 주춤 거리는 모션이 진짜 볼품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