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신병 너프? ㄴㄴ 삭제

화염철포 넉다와 스매시 모두 삭제
대신 고대의 힘 쿨이줄고 차징속도가 빨라짐
거신병이 철포를 무한정 갈기는 방식이라면 고대의 힘을 갈기는 방식으로 바뀜
기존 철포 뿌리치기 철포 뿌리치기 철포 라면
이제는 철포 고대의힘 뿌리치기 철포 고대의힘 뿌리치기
철포~고대의힘 사이 딜레이가 김

따라서 거신병 못 씀. 고대의힘 스매시도 쿨중 적용안됨

2. 땅울음 피빕딜 너프

땅울음이 3렙까지 찍을 수 있음. 근데 3렙 땅울음이 기존 땅울음이랑 딜 같음. 피빕딜은 40프로 감소
거인의도약 본 빠진 곳에 땅울음이 들어옴 효과는 넉다운

3. 앉아 쏴와 분열포

철포의 씨씨가 없어졌지만 앉아쏴의 씨씨는 살아있음.
분열포 쿨이 8초 됐고 이후 난타 가 되게 빨리 연계됨.
금수랑 ww 사이 간격정도로 분열포 빵쏘자마자 난타 푸다다다
분열포와 거신의 일격 활용한 스매시콤 가능할 듯

4. 거신의 일격 리뉴얼

이게 이번 각성자이의 핵심이라 생각.
거신의 일격이 원거리로 바뀜 씨씨와 스매시도 그대로 살아있음 근데
사거리가 고대의 힘보다 조금 짧거나 비슷함
본스킬 찍으면 개 좋을듯
뿌리치기 후 거신의 일격이 진짜 괜찮음 원거리 견제기 기동사격말고 7초짜리 생긴 느낌.
하지만 주먹 내지르기까지 준비동작이 여전히 김.

5. 용뚫 후 바밀

각성인데도 용암뚫기 중 바위밀치기가 가능.
전승보다 물론 짧지만 전방가드 판정이 오래 남아 있음.
하지만 쓰려면 맹습 잠궈야 함. 이건 개발자가 만들고 안 해본 듯

거신병으로 떼쟁 휩쓰는 자이는 이제 볼 수 없을 듯 그래도 중장거리 전투에서 쌔졌을 듯?

개인적으로 거신병 버프 좀 상향해줬으면 방을 더 주던가 공을 더 주던가 그리고 바들메 때 방어력 버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