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전승 , 각성 변경점 간단하게 찍은것 

대충 지금까지 리부트된거 만져본 후기는 
종합적으로는 PVP가아닌 PVE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패치한거기때문에 아직은 좀더 개선이 필요함 

전승 
야수화로 싸우라는 의도는 알겟지만 많이 부실함 
몰벼 , 야벼 원툴에서 이것저것 쓰라고 자꾸 상향해주지만 사실상 지금 짭 야수화 손톱긁기 대미지는
굳이 써야하나? 정도로 빈약함 + 짭 야수화는 방어판정이없어 CC기있는 사냥터 , PVP에선 쓰기힘듬 
짭야수화 손톱긁기쓸바에 박맹캔 , 날바로 쿨돌리겟음 

그리고 바위밀치기로 사냥하는 ㅁㅊ넘이 어딧음? 자이 안해본거 너무티남 

고대파동 모으기제거 , 야수화 모션추가 이건 ㅇㅈ해드림 굿 

포식자사냥은 할말하않 모션바뀐뒤로 야수화 광역스턴 발동속도 늦어짐 
대신 이제 포식자사냥으로 치확안땡기고 짭야수화 상태에서 C 야수변신스킬 한번더 쓰면 치확버프 생김

손댈게 너무많아 어디부터 말해야될지모르겟어서 일단 패스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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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 

간단하게 정리하면 거신병 원툴에서 벗어나게해주려고 패치해줌 
거신병 무한 CC, 연사가 안되는대신 그자리에 거신의 일격이 들어가서 거신병이 없는상태에서도 원거리 딜링기를 줌 + 고대의 힘 쿨타임 감소
아마 저대로 넘어온다면 운영법이 예전과는 달라질거라봄 (본 거신의 일격 떡상각)

몇몇 커맨드 겹침 불편함 개선해준건 칭찬함 (예를들어 용뚫)

그리고 화염철포는 왜 패치한건진 모르겟는데 그냥 원래대로 냅둿음 좋겟음 
이거때매 지금 거신병 연사가 안되고있는데 개인적으론 고대의 힘 거신병 무한 CC만 가져갓으면 하는 바램 

황폐화 쿨감 , PVP타격수증가 , 연계 개선 모두 굿 근데 PVP타격수증가로 딜얼마나 쌔진지는 체감안됨 (테섭이라그런듯)

거신의 일격 이건 이번 리부트 메인이 아닐까싶음 
개노답 스ㅡㅡ레기 스킬에서 경직 , 경직 , 넉다달린 원거리 딜링기로 바뀜 
대미지도 상당히 준수하고 연계도 개선되서 아마 패치된다면 땅울음과 나란히 메인스킬이 될거같음 
대신 몇몇 연계기는 삭제해서 1타부터 다나가게 해줫음 좋을거같음 
예를들면 화염철포 또는 고대의 힘 사용후 쓰면 2타부터나가서 강제로 회피이동(뿌리치기아님)을 써야함 
그래서 고대의 힘 , 화염철포 , 뿌리치기 이거 3개 이후 사용시 1타부터 발동되게 해줫으면 좋을거같음 
(패치후 거신병 운용방식이 대포 한방 > 거신의 일격 3타 > 다시대포 한방 이런식으로 될거기 때문에 차라리 1타 부터 나가서 자연스럽게 연계되는게 좋다고봄)

고대파동 독립기술로 변경되서 계수봣는데 어마어마하더라... 18000X7인가 
타격범위 균일화로 로또딜에 기대는건 많이 줄어든걸로 보임 굿 

땅울음 PVP계수 5퍼너프됨 (PVP시 대미지감소 35% > 40% ) 대신 방깍 5증가 나쁘지않은거같음 

분열포 쿨 8초로 줄어들어 자주쓸수있음 아마 땅울음과 제일많이쓰지않을까 예상해봄 

난타 PVP계수 변경되서 딜 약 20퍼넘게 오름 
사용후 연계도 개선되서 테섭기준 땅울음 > 분열포(스매쉬) > 난타(스매쉬) > 거신의일격(스매쉬) > 고대파동 콤보가 가능했음 운만따라준다면 엄청나게쌘 콤보 탄생 

 밥상 연계 개선 이건좀애매한데 난타 , 거신의 일격 중간에 빠르게 밥상쓸수있음 근데 버그인진 몰라도 난타 막타후엔 빠른 연계가 안됨 또 황폐화도 빠르게 연계 가능하다햇는데 흐름 : 밥상이 우선으로나감 흐름 밥상이 쿨일때만 빠른 연계가능 아마 이건 개선해줄듯 

총평 

전승자이 - 현재로선 여명 몹몰이용 4티어펫 좀더 만져줘야함 

각성자이 - 거신병 원툴에서 벗어난 제대로된 원거리 , 근거리 딜러됨 개인적으론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