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른 아침부터 절 섭게에 소환한 일베연합에 감사를 표하며.

 

이번 사태에 대한 해명을 하겠습니다. 바쁜 관계로 본론만 정리합니다.

 

 

 

현재 사건을 정리하면, MOBYDlCK이라는 클랜이 헬게이트의 성채, 지휘소 권한을 이양받았으며,

 

이는 헬게이트쪽에서 길마의 부재로 세금회수가 불가능함을 돌파하고자 운영진과 짜고 친.

 

패치내용을 미리 알지 못하고서야 사용 할 수 없는 방법이라 하셨군요.

 

 

 

 

예. 현재 헬게이트의 메디아 지휘소는 MOBYDlCK이라는 클랜이 갖고있습니다. 이 부분 인정합니다.

 

근데 패치전에 만든 클랜이긴 한데, 이렇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어떻게 믿냐구요?

 

 

 

 

 

 

 패치 당일 헬게이트에서도 어리둥절해서 버그신고 했습니다. 길드원 전원이 말이죠.

 

저희가 만약 의도적으로 클랜지휘소를 활용한 것이라면, 왜 아직도 MOBYDICK은 클랜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길드로 승격하지 않고 세금을 내버려 두는걸까요? 지휘소때문에 클랜 해체도 안되더군요.

 

전 현실게이트가 터져서 게임을 당분간 접을 생각이었기에 단순한 생각으로 길드를 탈퇴했으며, 가끔 고래나 잡으러

 

들어올 생각으로 MOBYDICK이라는 클랜을 만들었을 뿐입니다. 말하자면 저희도 피해자죠.

 

그리고 그럼 왜 길마도 부재중이면서 성을 먹었냐고 하시는데. 사실 헬게이트 길마 4Q 연락 가능합니다. 접었을 뿐이죠.

 

메디아에 세금 쌓여있는 척 일베연합을 메디아로 끌어들이고 공성직전에 세금 빼먹을 예정이었습니다.

 

이젠 못쓰겠네요. 4Q 캐삭했다는것도 거짓말이었습니다. 캐릭 전부 남아있습니다. 이건 검색해보면 나오겠네요.

 

아재들이랑 4Q가 싸워서 접었다. 이부분이 역공작이었습니다. 보내주신 스파이 잘 쓰고 있습니다.

 

 

 

 

 

이번 클랜 지휘소사건은 여기까지면 된 것 같군요.

 

마냥 공격당하고 해명만 할 수는 없으니 저도 의문을 몇가지 제기하죠.

 

 

 

1. 저희는 길드원 전원에게 버그신고를 요청했습니다. 패치 당일, 며칠 후까지 말이죠.

일베연합에서 헬게이트 길드창을 열람하신 걸로 봐서, 헬게이트 내부에 스파이를 심어놓으신 것 같은데.

왜 헬게이트쪽에서 버그신고했다는 것을 알고도 굳이 버그악용했다는 듯이 끌어내어 글을 쓰신거죠?

 

 

 

 

2. 아래 사진은 글쓴이가 주장한 패치 내용입니다. 얼핏봐선 저 내용 그대로 패치노트에 적혀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 패치노트입니다. 대포는 언급되지도 않았죠.

 

 

 

 

 

왜 패치노트와 유사한 형식으로 글을 만들어서 마치 펄어비스가 헬게이트를 저격해서 패치한 듯 보이도록 유도한거죠?

 

저 지역은 이미 헬게이트 부대장 '용인'이 동영상까지 찍는 수고를 마다하며, 버그가 아닌 평범한 도보로 갈 수 있는

 

지역임을 증명했습니다. (칼페온 섭게에 남아있습니다. 댓글로 링크해주세요. 찾을시간이 없네요.)

 

 

 

3. 3월 14일 공성날. 일베연합은 포탑 겹치기, 성채 내부에 포탑박기 등. 여러가지 버그성 플레이로 공성을 유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공성이 끝난 직후. 일기방패 유령은 공성전 무조건 승리하는법이라는 투의 제목으로 글을 올렸죠.

 

(이것도 칼페온 섭게입니다. 링크해주세요.)

 

마치 자신이 버그를 발견하고 제보한 양. 자신은 제보자의 입장인 척, 악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려 했죠.

 

사실 저희는 그때도 별 관심이 없었습니다. 워낙 이런걸 귀찮아하는 아재들이 많아서요. 근데 이제 해명해주시죠.

 

포탑 겹치기를 사용하고도 왜 정지를 안당하신거죠?

 

 

 

 

 

일단 이상입니다. 아침 9시까진 댓글 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