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말랑파푸의 길드원 입니다.

어제 있었던 일에 대해 설명 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설명 드리기 전에 말랑파푸가 도를 넘는 언행에 대한 합리화를 하려고 하는게 아닙니다.

길드내에서도 도를 넘는 언행은 잘못된 행동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도넘은 언행에 대한 변명이 아닌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된 경위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일요일에 말랑파푸의 길드원이신 근육버스터님께서 가이핀 지상파티팟에 들어가 사냥을 하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파티에 2명이 부족하여 모집을 해도 모이지 않자 근육버스터님께서 길드에 가이핀 지상파티에 들어올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았고 별빛에이드님께서 가고싶다고 하셨지만 56렙이라 가면 안될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근육버스터님께서 자기가 파티하신 분들께 문의 해보고, 괜찮다고 하셔서 별빛에이드님께서 파티가 들어가게 되엇습니다.

이제 한분 남은 상황에서 "늑곰"이라는 분이 마지막에 파티에 들어오시자마자 "56으로 와서 쩔받으면서 파밍하겠단 마인드는 선넘는데" "56렙 짜리면 아무것도 안된건데 전이도 아니고 쩔받으면서 파밍하겠단 마인드잖아요"

라고 하셨고 그 말에 근육버스터님께서 "제가 양해를 구해서 데려왔는데 죄송합니다" 라고 하였지만 계속 된 지적에 화가난 별빛에이드님께서 파티에서 탈퇴하고 쟁 선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다음에 길드 분쟁으로 번지게 된 것 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도 넘는 언행에 대해 옹호하려고 작성 한 글이 아닌 해당 언행까지 가게 된 경위에 대해 설명한것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늑곰"님께서 들어오자마자 하신 파티 채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