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렉 유발을 떠나서
솔직히 선행과정이 없는 스킬 같은 경우 해당 스킬이 이동하는 중간에 노린다기보단 해당 스킬의 도착지점에서 상대에 대한 대처를 준비하게 됨
시작 모션만 보자마자 서버딜레이 이동과정중간을 보고 반응하는 사람 있으면 나와보셈 뉴런전달속도 얼마나 빠른지 보게

그래서 예상한게 아닌이상 도착지점에서 스킬의 후딜 예시로 번살이라면 베는 시간 작열이면 스왑이나 가드올리고 막거나 등 그리고 공격자가 연계하는 회피기나 공격등에 발생하는 시간동안 카운터를 치거나 회피하게 됨
근데 이걸 자신의 도착지점을 변경함으로써 상대의 대응을 무력화시키는거임
근데 이렇게 말할수도 있음 자신도 공격함으로써 스킬을 뺀거 아니냐. 근데 자신의 스킬을 빼면서 카운터 맞을수도 있는 리스크는 저기 버려놓고온거지 회피기 뺀거면 상대입장에선 상대가 적정거리들어왔을때 인파이팅이나 카이팅으로 운영하기위한 회피기를 뻘로 빼버린게 된거고

폰으로 써서 두서없긴한데
결론은
위치렉 ㅈ사기
위치렉아니어도 돌진기류가 갖는 마컨 이득은 방향전환보다 크다
업화 마컨 ㅈ사기
마컨 다 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