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델이든 용살이든
표기공1을 위해 혹은 표기공1이 부족하더라도
해당 아이템 옵션을 보고 그에 따라 각자 선택한거임.
갑자기 양자의 옵션 차이가
표기공1+모추뎀5로 바뀐건데
기존의 템옵션을 보고 직강이든 직구든
용살을 선택한 사람들은 뒤통수 맞은게 사실.
연구소 패치전 단델 180억 용살150억정도였다가
연구소 패치후 본섭 적용후 단델 200억 용살 130억이 됨.
이것도 계속 떡락할 일만 남았음.
하한가에도 사는 사람이 없어서 거래시세 조정조차 안 될수도.
150억은 적은 돈임?
표기공1을 위해 30억 더 투자하고 싶은 사람도 있는거고
30억 킵해서 다른데서 표기공 당기려던 사람도 있을텐데
각자 템옵션을 신뢰하고 선택한건데 겜사 임의로
특정템옵션을 차등적으로 패치하는걸 인용한다고?

상위템은 더 큰 격차를 주면서 상향해도 괜찮다는 논리면,
툰그목vs오반
흑정20%손해보더라도 110억짤 오반 선택한 사람도 있을테고 흑정20%를 위해 140억짤 툰목 선택한 사람도 있을텐데
갑자기 툰목에 모추5가 추가되면 오반 선택한 사람들은
그냥 아닥하고 있어야 하는거임?
툰허,바실
툰반,폐허,초승
툰귀,침식,나크
등등
각자 옵션과 가격 등을 비교해서 나름 선택을 하는 것인데
어느날 갑자기 펄업이 패치로 특정 아이템만
상향시키면 해당 옵션을 보고 다른 아이템을 선택한
유저들은 뒤통수 맞는거 아님?

게임사가 본질적 문제를, 이번같은경우는 전승딜 공식 변경,
제껴두고 주먹구구식으로 특정템 차등 상향을 통해
문제를 덮으려고 하는데,
본질적이고 공정한 방법이 아닌
이런식으로 특정템 옵션을 겜사 맘대로 변경하는 방식으로
패치가 이뤄지면,
앞으로도!
이 짓거리를 할 수 있단 얘긴데,
이토게 무뇌아들은 자기템이 수혜받으면 그만이라는
생각으로 설쳐대는 걸 보니 그냥 얘들은
답이 없다란걸 절실히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