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은신 / 라밤은신

두 스킬을 활용해 목표 타격 선공권 및 도주시 성공률을 매우 높일 수 있음.


2. 은신 중 자유로운 스킬 활용 가능 

필드에서 만나면 선진입기가 필요없는 수준. 

특히 아르샤에서 갑자기 그밟이 들어와서 죽거나 긴탈해본 사람들 많을 것임.

아르샤 채널에는 스펙괴수들을 제외하면 양산형 전승쿠노/전승닌자가 제일 많이 보이고 은신딸, 흑정딸만 침.


3. 은신 중 빠른 이동 가능

전닌 전쿠가 은신으로 들어와 원콤에 실패하면 도주하는데 그 이속이 정말 빠름.

또한 은신을 활용해 진입 및 도주 방향을 쉽게 잡지 못하게 만들 수 있음. 

만능분쇄기라는 전승쿠노는 무매가 사인검을 키고 따라갔는데도 못잡는걸 몇번 목격했다.
(만능분쇄기는 개인적으로 전승쿠노를 매우 잘한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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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안

현재의 은신은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이므로 

리스크를 높여 은신을 보다 신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기 위함.


1안 - 은신의 자원 소모량 상승 및 은신/ 라밤은신 쿨 증가

은신 시 들어가는 지구력 xx% 증가 / 은신 후 제자리에 있어도 지구력 소모.

또한 은신 쿨 증가로 무한 은신 불가능하도록 수정.


2안 - 은신 시 피격 데미지 대폭 증가

근접 암살 컨셉인 연막은 유지하되, 은신 중 타격시 데미지 대폭 증가(ex)피감 -50%) 와 같은 디버프가 걸리도록 해야 

은신을 함부로 쓰지 않게 될 것임.


3안 - 은신 시 스킬 사용 제한 혹은 cc 무효화

은신 중 스킬 사용시 cc기 무효화나 이동 스킬 제한을 둬서 지나친 선공 및 도주가 이루어지지 않게 해야함.

아몰랑 은신 그밟 당해본 사람들은 다 공감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