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는 쿠닌하는데 손꾸락 타서 쎄다?. 드립 보고 빡쳐서 씀.

그러면 손꾸락 타서 쎈게 지 실력이라고 보는거임? 그 케릭한테 그냥 죽는 캐릭하는 사람들은 다 등신이고?





어디서 손타서 쎄다 드립을 하는지? 유틸이 그만큼 할게 많고 손타면 극복 여지가 있는게 좋은 케릭이라는거지.
아니면 니들 케릭터들도 전랭 각랭처럼 유틸 단순화 시키고 CC기 없애가면서 PVP하향 시켜도 별말 없겠네?



















니들이 하는 케릭부터 유틸 단순화 시켜 전승이든 각성 바꿔놓고 구데기 만들어 놔봐라. 그러면 좋나??

어디서 꼬우면 무변을 하라마라지?. 기껏 몇년동안 애정으로 열심히 키워놓으면서 겜했는데, 
각성은 구데기에 전승은 무슨 물약작이나 파밍 하다 버리는 캐릭으로 만들어 놓으니. 기가 찬다.

생존기도 거의 없이 물몸인 레인저들이, 니들 캐릭들이 필드쟁이나 때쟁 사냥터 비빔에서 계속 킬올려 주면서 밑에 깔아두고 싶어서 꼬와하는거는 아니고?

스펙이 비슷하면 PVP에서 서로 어느정도 대응이 되게 유틸을 맞춰줘야지 매너지. 레인저로 640~50을 찍어도 600따리 610따리가 갱오고 유셋들이 비벼도 CC기 싸움에 터져서 져버리는게 게임이냐.

그런데 지들은 당연하다고?? 손가락 타서 쎄다고????? 레인저는 PVP에서 그냥 그렇게 밑에 깔면서 지내라고??
뉴비아니고 지능있으면 갈아타야 하는게 레인저라고, 레인저 버리라고. 여러번 들었다.

똑같이 시간들이고 열심히 키워서 레벨업 하고 스펙업 하면, 대응은 되게 해달라는데 렌챙이란다. 지들한테 계속 깔아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