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있던 캐릭터 인식이 말수랑 양아치로 못박아진지 오래됬다.
물론 말수랑 편하고 효율좋아서 안쓴건아니다. 그래도 지금 패치대로라면 타 캐릭들처럼 상위사냥터에서 강력해질 수 있을것같은 희망이보인다.
사자후 쿨타임3초감소하면 딜사이클마다 쓸수있는 쿨타임으로 상향인건같다.

폴링기로는 공간벼락에다가 몹 인식가져오는 효과가 추가되서 해결이된다. 거기에다가 공간벼락에 이동기 전환이 자연스럽게된다는 패치도있어서 불편함도 사라졌다.

팔방연환격도 주력딜로는 안쓰던스킬이지만, 안쓰는스킬은 아니다.
몹몰이하는중에 많은 전승금수랑유저들이 이걸로 전방가드유지하면서 오고있는 몹들 기다릴거다. 쿨타임 상향받았으니 이것도 어쨌든 상향이다. 추가로 전방가드+딜링기 붕격3타 속도도 빨라졌다

말수랑만 하던사람들이 금수랑 망했다고 금수랑 인식 나락보내는것같아서 글썼습니다.  말수랑밖에못하는사람들은 말타고사자후 쓰는것밖에못하는건대..  사자후 배우고나서 그것만으로도 61랩찍을수있어서 그것만했을텐대 캐릭에대한 애착도없이 꿀만빨다 떠나는게 꼭 잠깐만난 여자친구 헤어지고 욕하고다니는것과 다를게 없는것같습니다.
애착으로 하던 금수랑유저들한테는 상향 패치였으니까 조용히 말수랑내려놓고 떠나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