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닼나 매화 등으로 잠깐 외도했지만 거진 1년 넘게 무사만 바라보고 엄청난 애정을 쏟아부으면서 게임했습니다.
과금도 꽤 많이했고 남들은 쉽게 맞춘다지만 저는 고생고생해서
253 283맞췄는데 타클에 비해서 개쓰레기 같은 효율 뽑아도 애정을 가지고 했는데 도저히 못참겠네요 정말.
조용민 기획자가 모바일 사업부로 갔다는 거는 지인을 통해서 듣기는 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인수인계는 하고 갔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최근 패치내역과 라밤 스킬 추가되는 것을 보면 그냥 무사에 대한 지식이 없는 정도가 아니라 무사를 싫어하는 사람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정돕니다.

총체적 난국이지만, 현재 라밤 한두개가 잘나온다고 뒤집힐 상황도 아니고 그냥 전체적으로 리메이크가 필요한 상황인데 몇달째 방치되고 있는거보면 퇴근하고 겜하는데 혈압만 오르네요. 하루에도 몇번씩 삼신기 올릴까 생각하다가 에휴 그래도 나는 뼛속까지 무사지 참자참자하는데 이게 일년가까이 되어가다보니까 타클로 갈아타는게 아니라 그냥 겜을 접게될거 같아요.

무사 유저들이 그냥 징징대는게 아니라 구체적인 방안까지 피드백을 해주는데도 들은 채도 안하는거보면 답이 없는 상황입니다.  전캐릭중에 잡기 지속막기 없는 유일한 캐릭, 라밤도 아마 전캐릭중에 유일하게 슈아방막 없을걸요??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사혐오자가 무사담당을 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들고 미래가 안보이네요 깝깝합니다 ㄹㅇ루다가 시발 어제 하1 자결에서 님들 무사2차 라밤 보여드림 ㅋㅋㅋ 했다가 그게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며 다들 안타까워하시더라구요

3차라밤때도 밸패없거나 라밤기술이 이지랄나면 접을랍니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