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정 스킬 선딜 제거 혹은 단축

-화월만개 서릿불꽃 서릿발 빙산의일각

2 특정 스킬 모션 속도 속도 상향 조절

-서릿발 빙산의일각 눈꽃덩이

3 특정 스킬 데미지 배율의 상향 조절

-스킬이 전체적으로 배율이 너무 낮습니다.

4 특정 스킬 범위 상향

-특히.. 빙산의일각 범위가 너무 짧습니다.
눈꽃덩이의 경우 이펙트에 비해 안맞는 구간이 많습니다.
보여지는 이펙트만큼의 범위는 적용되어야 합니다.

5 특정 스킬 커맨드 변경

-낙인
(이건 호불호가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되죠.
사실 저도 익숙해졌고 이젠 삑사리도 별로 안나고
나름 편하기도 합니다.
이젠 바꾸면 오히려 햇갈리고 불편할거같습니다만..
익숙해진건 악취나는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다보니
똥내에 적응해 악취가 안나는거랑 같은 느낌이네요..
오랫동안 좌측통행으로 살다가 갑자기 세상이
여러여러 이유로 우측통행으로 바뀌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좌측통행으로 살았다고 바뀌면
불편하다고 앞으로 계속 좌측통행으로 살아야한다고
주장하는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6 특정 스킬 쿨타임 감소

-화월만개 진눈깨비걸음

7 추격 스테미너 소모 제거 혹은 감소

8 만월장벽으로 가드 중 진눈깨비걸음,추격 사용가능

9 압제 꽥꽥 소리지르고 다니게 쿨타임 줄이고 기절로 변경

10 도검 - 창 제자리 스위칭 모션변경

11 도검 - 창으로 즉시 스위칭공격 추가

12 창들고 추격 이동 거리 상향(무사만큼만)


이거 다 적용한다고 밸런스 파괴되서 매화가 워소자렌 제치고
사냥원탑될거라고 생각하시는분 혹시 계시려나 모르겠네요...

지속적인 1:1만이 내가 할수있는 최선의 능동적 행동이라 생각하고
묵묵히 피드백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