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위치를 플레이하던 유저입니다.

아마 다수의 위자드 유저분들이 저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시는분들도 계신걸로 압니다.

전승 위치의 경우 메카니즘만 총 3번의 변화를 맞이하면서, 너무 저도 예민했던 부분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신분들에게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단순히 캐릭터를 좋아 하기때문에 조금더 노력하고 연구하려고 노력했지만, 기대와는 다른 방향으로 패치하는 것 같아 많이 실망했습니다. 

앞으로는 조금더 건설적인 내용으로 글을 적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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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어 캐릭인 위자드에 대한 애정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같이 사냥하는 것도 찍어 봤습니다.

공 297기준으로 했습니다.

특성은 대충 찍음

실수 조금 많습니다.

수정은 마칼 4셋 훔 4셋 진살무사 2개 입니다. 나머지 수정은 없어요(까먹음) 

심층 들어갈려고 입장권 모으느라.. 다시 돌아가기 힘들어서 그냥 했습니다.

특성은 위치랑 똑같이 했고, 위치는 위치 게시판에 있습니다.

위치는 스킬 쓰는법에 큰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위자드 스킬 쓰는 법 (기본만) 적어보겠습니다.

쿨감소 0.5초가 패시브로 붙은뒤 위자드의 사냥에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불 :운석낙하
물: 눈보라
땅: 지진
전기: 번개폭풍

눈보라 영역이 대미지가 굉장히 강해졌기때문에

수막폭렬을 찍어야합니다.. 위치는 뭐.. 둘중에 아무거나 상관없는거 같습니다.

1. 기존에는 (낙뢰 -> 잔류번개 -> 번개폭풍)을 (번개폭풍 -> 낙뢰 -> 잔류번개) 순으로 써야한다. 가능하면 번개폭풍을 단일로 쓰고(shift +c), 별개로 잔류번개를 다쓰면서 전류파동도 같이 쓴다-------- 쿨타임 줄이기 최적화
2. 차가운 안개를 쓰기전에 무조건 빙결 1타를 쓰거나. 심심하면 빙결을 쓰고 마력회피로 캔슬을 한다.
3. 수막폭렬을 자주자주 돌려주거나 쓴다
4. 특성을 가능하면 지면의 응답과 대지의 화살로 넣어서 두 스킬을 자주 자주 써준다
5. 왠만한스킬들은 그냥 써도 쿨타임 감소가 된다. 그래서 연계를 걱정하기보다는, 스킬을 분할 및 계산을 해야한다.

현재 제가 봤을때는 pve에 있어서 위자드가 절대적으로 밀린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위치나 위자드나 둘다 도찐개찐인거 같아여. (실수 여부, 스킬 숙련도 등등)

위치는 제가 초반에 멈춘거랑 실수한거좀 있고 3분버프는 4번돌렸습니다. 위자드는 3번 돌렸습니다.(혹시나 궁금해하실까봐)

** 영상이 방금 올려서 이상한데.. 기다리면 될거같습니다.**

추가 - 생각보다 쿨타임 최적화 및 새 커맨드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 시간이 해결해주겠지만, 초반에는 생각보다 잡템수가 안나올수도 있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