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흡수 

스페이스바로 바뀐 뒤 살짝 불편하긴함

2cc초과후(넉다포함) 일어나자마자 쉬프트+좌클로 전가+마흡+슬로우 넣고 텔포로 캔슬해서 

쉽게 빠져나갔는데

이제 슬롯으로 마력흡수 쓰고 나가야함 적응못해서 살짝불편


좋은점은 신속,마심,등대 쓰고도 스페이스바로 후딜 캔슬 가능 좋긴함




 화폭 

쉬프트 좌클로 바뀐 뒤

근본 위자드 유저들은 염구-화폭 이나 라밤염구-화폭 콤보가 거의 습관이기 때문에

아직 따로 쓰는 거에 대한 감이 안잡혀서 이것도 익숙치 않음

대신 화폭광역을 쓰는경우 즉발, 넉다로 강대지-화폭광역 or 지진회피-화폭광역 등으로 유틸성이 늘어나서

익숙해진다면 좋아보이긴함

화폭-산개는 쿨이 광역보다 2초 더 길고 딜량도 화폭광역과 별반 차이가 없지만 넓은 범위와 짧긴해도 

슈아가 있어서 통슈아 콤보로 기용가능할듯




 눈보라영역

이번 스킬개선에 가장 핫한 스킬이라고 생각

눈보라폭풍은 이제 공거점용정도?  눈보라영역은 지금 1타중에만 캔슬(라밤,텔포,지면응답,마력회피)가능한데

모공감소와 슬로우, 그리고 범위가 유낙광역을 제외한 모든 스킬중에 가장 넓은 범위를 가졌다고 보여짐

다운딜 판정이 없어서 아쉬우나 있었으면 개사기 스킬이라 바로 너프 했을듯



 번폭

커맨드 추가 됐으나 정말 손에 익기전까지 버그때문에 스트레스 유발

번폭 커맨드 추가됐길래 번폭고압 선딜 시전까지 없애주는 줄 알았으나 똑같음 다만 

기존에 후딜이 짧은스킬(빙결,염구,라밤염구)등에만 슬롯으로 기용했는데 

이제 후딜스킬(강대지,차안방해,지진회피 등등 + 벼락이후 고압슬롯으로 못썻는데)이 긴스킬에 

경우 커맨드 사용하면 후딜캔슬하고 바로 고압전가 유지 가능이라 버그만 픽스되면 상당히 좋은 커맨드 추가인듯


번폭신스킬은 커맨드로 안쓰면 선딜이 너무 길어서 사용조차 못해봄






추가로 쉬프트c 누르면 나오는 위자드 새로운 모션

통슈아이긴한데 모션이 길고 캔슬이 안되던데 신규라밤이라면

빙결쪽으로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