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의세례 - 3단특화, 쿨 3초 감소
물의 세례는 리부트 연구소땐 분산딜 없다가 본섭 적용될 때 분산딜 붙여서 들어왔는데
근접 스킬에 분산딜 붙이는 개억까 패치를 롤백하는게 맞지 않나 싶지만 
쿨 긴것도 문제였기에 감지덕지

2. 업화
-이동거리 증가

빨간 줄 그어진 곳에서 쓰면 지금 캐릭 위치까지 감.
많이 증가됐는데
진입 후에 상대방 빠지거나 거리벌려서 허공에 업화 쓰다가 넘어져서 뒤지거나
억지로 용폭 쓰는 경우는 좀 줄어들듯.

-딜 변화
딜 계수는 줄었지만
치확 50%가 달렸음 - > 결국 딜 상향 (연구소에도 추가 수정됐음)


- 연계
업화가 원래 용폭 없이 혼자 쓰면 후딜이 미친 스킬이였는데
패치로 후딜이 좀 없어짐.
몇개 써본 결과 업화 - 파멸의불덩이가 엄청 빨라졌고
업화- 대재앙, 수막 등 나머지는 조금 빨라짐

3. 차가운 파도
잘 모르겠음
기존 차파는 전가 뚫리는 버그가 있었기 때문에 기존보다 나아졌겠지 생각중이였는데
차파 후딜 캔슬이 안됨. 
기존 차파는 차파 후딜 맨몸 구간을 조금 캔슬하면서 업화로 이어갈수 있었는데
지금 차파는 저 망할 손 양팔로 벌리면서 나대는거 끝까지 봐야함. (마력회피, 텔포로는 캔슬가능)
차파 캔슬이 가능하게 바꿔주면 좋을듯

4. 원소화
원소화 연계 패치는 오늘 포함 3번인가 패치 받은걸로 아는데
얘는 이제 연계가 문제가 아니라
쓸때 시작 시 슈아가 문제라고 생각함 (쓸때 스킬 맞으면 연계고 뭐고 띠디딕 거리면서 거리도 줄고 끊킴)
계속 말했지만 시작슈아 유지할거면 거리를 조금이라도 늘리거나 
거리 유지할거면 시작도 무적이 맞다고 생각함.
하지만 쿨 절반 감소는 엄청 좋은듯

 5. 화염의 부름
얘는 리부트때 치확 100% 달려있다가 0%로 바뀐 쓰레기 스킬인데
모션이 s가드 피격 모션이 나옴.
피빕에서는 s가드 유지하다가 q 잡기 쓰는 등 개인적인 습관으로 커맨드가 겹쳐서 안쓰는데
계속 안쓸거 같음.
얘도 위치처럼 다른 스킬 쓸때 자동 시전으로 했으면 좋았을듯

물의 세례는 번개 세례 따라한다고 개억지 분산딜 달고 나오는것처럼 안좋은건 따라하고
4차라밤 모방증가, 대지의부름 자동시전 등 쓸만한건 안따라함. 

6. 결론
피빕이나 사냥은 지금보다 나아졌을거임 당연히. (사냥은 안해봄 - 내가 뭘 놓친건지 모르겠지만 수정가방에
수정이 안들어가서 안했음)
개인적으로는 패치 후에 공거점에서 실험 차 몇번 각성 다시 해볼텐데
결국엔 전승 주로 할거라 예상중.

사냥은 전격 우사 매구 샤이 자이 등 전이하세요.

그리고 연구소 개불편함 진짜.
캐릭 처음 선택하면 계속 고대인의 석실로 보내고 
말, 스킬 특화 쿨타임 등 스킬 관련, 수정 등
정보 이전해도 다 같이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