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킬 후에 스페이스시 그림자 밟기가 연계가 가능하지만
개편의 방향성과는 다르게 다소 느리고 부자연스러운(?) 연계를 나타내고있어서 아쉽습니다.
신스킬후 스페이스 그밟사용시 스왑이 쿨이돌고있는 현상이 생겨서
그다음 스왑이 불가능하네요.(별빛에이드님 감사합니다)


신스킬은 개인적으로 4cc콤보를 연구하면서 사용하고있긴한데
워낙 부자연스럽고 위험부담이 큰 문제여서 예능으로 쓰는중일뿐인지라...( 완성도도 떨어지고 확률이 너무 않좋음... )
이번에 신스킬 개편 후 그밟이 나가는것을 4cc콤에 넣어서 좀더 확률을 올릴수있지않을까 라는 어거지 생각만드네요.


저런거 말고는 마컨으로 뒤로빠지면서 연계를 하고있습니다. 대신 이때도 스왑이 불가능하여 조금 아쉽네요.


큰거 바라는게 아니라 그냥 기존 그림자 밟기와 동일하게 그림자 밟기후에 c스왑도 가능해야하고,
그림자 밟기가 쿨타임중인 경우에는 신스킬후 스페이스 연계시 이음세나 전환자세가 매끄럽게
연계되어 움직이도록 수정해주셨으면 어떨까합니다.





슬롯잡기도 더 연구를 해봐야하고 가치는 있어보입니다만
슬롯 스킬의 고질적인 히든(?)을 이용하여 글로벌 쿨타임을 무시하는 경우를 기대했지만
현재로는 그런건 없는거같네요.
(오히려 비각스킬후  -> E 비각잡기가 되던 경우가 있는데,
슬롯으로 하면 더 못쓸정도로 느립니다. 
이것도 슬롯스킬의 단점인 문제점 인데, 대부분이 이런 경우라 아쉽게도 쓰게된다면 단점인 경우가 더 많은거같습니다.)


솔직히 그냥 다른거 필요없고 저는 이룡만 다시 돌려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