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성닌자는 잃은게 얻은것보다많아요.
근데 얻은것들도 나가사 심하게 빠져잇어요.
처음엔 수라난무뽕맛에 취해잇엇는데 점점현실을 깨닫게됨


1.진공베기
진공베기 이룡후에 베기 막타딜? 좋아요. 근데 맨몸이고, 스매쉬가 달려있어서 스매쉬터질시 콤보가 불안정해져요.
그전에 잘쓰고잇던 이룡후 맨몸구간을 진공베기전가로 커버하는플레이를 많이햇엇는데
그냥 스매쉬 삭제하고 베기부분 전방가드줘야지않나하네요. 그럼 이룡-진공베기 전방가드 활용이 수월해져요.

2. 수라난무
수라난무 딜 쓸만해요. 근데 1:1한정으로만사용가능해요. 딜터지는속도가 너무느려요.
콤보예시로 CC- 스킬1,2 -CC 가 가능햇다면 (번살 이룡 진공베기 일도 사집)
현제 CC-스킬1-수라난무 쓰면 후 CC연계가 불가능할정도로 느려요.
진공베기를 콤보에 넣기 힘들어진만큼, 수라난무즉발을 사용할수잇게 해줘야하는데 너무느려서 사용하기 힘들고,
무엇보다 캔슬이안돼요. 자살기에요. 즉발사용시 딜들어가는속도 상향이필요합니다.

3. 음속폭음
음속폭음은 터지는딜이 쌘데 그 터지는딜 들어가는 속도가.. 너무느려요. 수라난무와 같은문제가잇어요.  막타 터지는타이밍을 조금 앞당겨야되요. 수라난무나 음속폭음 둘중하나는 콤보에넣기수월하게 해주던가 해야된다고생각해요.

-이번패치로 느끼는게, 새로받은스킬들을 콤보에 넣으려면, 그냥 말뚝딜마냥 서잇어야해요.. 이게무슨 메타 역행하는 패치인지모르겟네요. 수라난무.. 쓰라고만들어준스킬아니에요? 좀 제발 주력으로쓸수잇게좀 패치가필요해요.
지금닌자는 PVE부분은 확실히 개선되엇지만,  PVP부분은 답답할정도로 너프됏다고생각해요. 

+ 잘쓰고잇던 선CC후 섬광회깎도 이룡에옮겨놧는데 이제 이룡으로 콤시작안하면 후CC로 이룡 넣을때까지 회깍 못넣음. 그리고 잘쓰고잇던 섬광 다운스매쉬도 뺏어감....이후 회칼로 연속다운스매쉬 트라이 했엇는데
 이것도 개인적으로 큰 너프임,
진짜 이게 각성닌자 개선이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