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에는 cc적용시간이 있음
1 넉다운 뒤로날라감 땅에누움 일어나는중
2 띄우기 공중에뜸 땅에누움 일어나는중
3 바운드 땅에누움 일어나는중
다운스매쉬는 땅에 누움 판정에서만 터짐

닼나를 보자
주력기가 띄우기 기반이라 비각으로 띄우고
딜박다가 유산쏘면 스매쉬 안터지지 ㅇㅇ
왜냐면 이미 일어나는 판정중인거임
유산 선딜 때문에 띄우고 거의 바로 써야 확률이 생김
띄우기 걸어놓고 개패다가
일어날 때 쯤에 쓰면 당연히 안터짐
조건 충족되면 발동 찬스도 30% 딱 한번임
수레균형 띄우고 바로 사냥유산 하거나
카마참 뒤에 사냥 유산쏘면 30%라는
펄없피셜에 어느정도 신뢰가 감 ㅇㅇ

씺스틱을 보자
맨날 보는 주력콤보
웅늑 잡기 감룡기상 (진공권) 초호장 호포 파공 수장흐름
잡기 넉다운으로 시작해서 다운판정이 매우 길기 때문에
초호장 쓰기 전까지 시간이 딱 맞음

근데 이 초호장과 호포에
넉다운 다운스매쉬가 두개나 같이 붙어있단 말이야
넉다운 저항뜨면 다운스매쉬 뜨면 그만이고
넉다운 걸리면 또 다음 호포 때 안정적인 다운스매쉬확률이 생기는거임
안떠도 굴러 일어나다가 다 처맞게 되지
위 두 스킬 우겨 넣는사이에
또 넘어질 확률이 4번이나 있단 소리임
뒤로 날라가는 모션은 넉다운이랑 다운스매쉬랑 모션이 같아서 파악도 안됨 ㅇㅇ
이 스킬들 선딜도 짧아서 구르기 전까지 다 들어감

걍 ㅅㅍ 스킬 구성 차이부터 ㅂ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