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산화
2타격 띄우기를 1타격으로 옮기고
지금 2cm남짓한 잡기보다 좁은 범위를 2배이상 늘려야함
전방가드 추가하고
본스킬을 흐름기에 주고 슈퍼아머or넉다운으로 변경
아니면 그냥 흐름 산화에 슈퍼아머 추가해야함
그냥 지금상태로는 못써

넉다 있어도 너무느리고 맨몸이라 어차피 못썼었고
넉다마저 사라지니까 현재는 완전봉인기술임
제자리말뚝딜에 범위 좆박고 공속 좆박고 선후딜 길고 딜마저 약함
징징같은데 씹팩트임 진짜 버려야하는 스킬

흐름기에 넉다 삭제는 왜 하고 다운스매시는 왜 달아준거임
도대체 무슨 각을 보고 쓰라는거지?

패치전 공습마냥 자살기인데 이걸 정상이라고 냅두는 이유 설명필요


베디르의함정
모션변경해서 뒤로 점프가 아닌 뒤로 '이동'으로 만들어야 함
전방가드시간 늘려서 착지 하고서도 얼마정도는 유지가 되야 함

고저차 지대에서도 유연하게 쓸 수 있도록 허우적모션 적용범위축소
현재는 아주 작은 고저차라도 발생하면 착지할때 허우적거리면서 공중에서 전방가드가 풀림 이것도 정상은 아니지?

이동경로에 지연폭발 다시 롤백
+폭발타격시 넉다운추가or기절 롤백

지금 이 함정기술은 그냥 후방 이동용으로 쓰라고 폭발딜을 삭제한거 아님?
그럼 순수이동기로 다른 직업군들과 비슷하게 쿨타임 5초급으로 내려야 맞음
연무 후방이동 안해줄거면 이거라도 해야지 12초쿨은 존나 너무하잖아
회깍은 다른 실사용 가능한 기술로 옮기고 너프 쫌 하면 그만인거고


어둠산개 문제점
비산 폭격 산개로 접근 - 띄우기 콤보연계시
산개 스타트부턴 맨몸이라 타격이 들어오면 전진을 못하고 제자리착지를 해버림

머리좋은 상대 유저는 닥나가 산개쓸때 맨몸인 것과
산개는 비산-폭격을 써야만 나가는걸 알아서
비산 대충 맞다가 끝날때쯤부터 존나때림
그럼 닥나는 제자리 착지와 동시에 가까이 오지도못하고 맞아뒤짐

그래 맨몸인거 알겠다 이말이야 리스크가 있어야지
근데 전진하는 기술이 cc도 없이 그저 연속으로 피격당했다고
전진을 못하고 제자리에 착지하면 어쩌자는거임

황질도 연무도 이동기술은 다 그러는데 산개는 리스크가 유독 큼
산개로 접근 못하면 가뜩이나 cc넣을 기술도 없는 병신 각성
큐가드올리면 가드 다박살나니까 존나 도망다녀야함

재앙2 ㅡ 비산3타로 접근하면서 슈아싸움 하려는데
산개에서 접근이 안되니까 그 다음에 뭐 아무것도 못함

붙으려면 주력기를 허공에 버려야하고 내 피 깎아가면서 접근해도
딜싸움에서 캐릭빨로 압도적 우위를 점하지도 못하고
허공에버린 주력기 때문에 콤보도 제대로 안이어짐
악순환의 무한반복

난 이 피격당할때 틱렉마냥 드드득 끊기는게 존나 어이가 없음
어떤게임이 때리고 맞을때 프레임따라 드드득 끊기냐
자체엔진 자랑하는 게임이 이따위 기술력밖에 안되는건가

밸런스 담당자가 볼거라는 기대는 안하는데
만약에 본다면 닥나 만들어서 pvp좀 해봤으면 좋겠다
얼마나 불합리한 쓰레기 캐릭인지를 알아야 개선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