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캐릭터 다시만들어야댐

딜상향 해주는건 당연한거고

우선순위가 딜상향이 문제가아님 저 ㅈ같은 범위가 제일큰문제지 

그리고 ㅈ망의 발걸음은 왜자꾸 상향을 시켜주는지 모르겟지만 

저거 스킬을 없애든지 걍 다른스킬을 새로 줘야대는 수준인데 

펄업은 저걸 쓰라고 상향을 계속하는건지 이해를 못하겟네

차라리 공버프 공속버프를 사슬바퀴에 몰아서 주던가 그리고 ㄹㅇ 공10버프 이거 계속유지할꺼야?

공20버프 안줘?

그리고 피빕도 잠깐말하자면 

갠적으로 각란자체가 잡기한콤으로 인해서 한콤내야지 ''1인분하는건데''
(제 기준 생각입니다 . )

요즘 신규수정나온이후로 피벨셋 회밸셋 상대할때 한콤에 죽는 클래스를 못봣음
(물론 피벨 회밸에 따라 셋팅바꾸고 상대합니다 .. 안죽습니다 )

근데 각란자체가 잡기말고는 마땅한 cc기가 없음 (한콤에 못죽여서 징징대는글이 아님)

지금 메타 괜찬다고보긴함

근데 이런 메타라면 적어도 각란부족한 방어판정을 추가해주거나

마땅한 디버프기라도 하나 줘야하는데 
ㄹㅇ 끝까지 이악물고 안주네

2콤쌈 할자신잇으니깐 뭐라도 좀 줘라 콤보 영끌해서 딸피남은 캐릭터 못죽여서가 아니다 

그 뒤 기회를 잡을려면 cc기는 고사하고 방어판정 스킬이 잇어야하는데 없어.,,,,, 맞아?

그리고 흡혈 패치해준거 회밸하라고 저리 패치해준거아녀?

각란은 왜 회피 패시브 .. 회보조 안줘?

어차피 딜 상향 해서 한콤내봣자 사람들 분탕해서 바로 너프먹을거아니깐

그냥 유틸적인 부분이나 좀 손봐줘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