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좃망의 발걸음 스킬자체만 보면 통슈아에 딜도 그럭저럭 거기에 공버프까지 꿀스킬로 보이지만 
현실은 그냥 좃망같은 모션에 좃같이 느림 그냥 스킬 자체를 갈아엎어야됨
2번 이동기 혈무림이 쉬프트+w라 미세한 컨트롤 불가 게다가 연속 2단할려면 약간의 텀도 없이 무조건 연속으로만 해야함
이것도 미세한 컨트롤을 불가하게함 근데 쉬프트w 커맨드 자체만 바꿔주면 해결가능해보임
3번째 비슷한 스킬인 비명의굴레는 씹 노답 범위 무슨 이쑤시개를 날리는지 그 큰 칼은 어디간건지 범위 종 횡 다 노답 
4번째 무쿨기의 부재로 인해 사슬바퀴로 잡고 바로 이어지는 강림을 주로 쓰는데 이 강림 범위가 개 노답 제일 중요한 막타 안 맞음 이거 때문에 레알 발암 


총평: 분명 빠르고 스피디한 느낌이긴하나 스킬 자체구성이 다 1급 발암물질이며 펄없은 만들어놓고 사냥 한시간은 해본건지 궁금하다 
좃망의 발걸음 그냥 모션과 같이 스킬 갈아엎고
혈무림 커맨드 바꿔라 학습능력 떨어지냐
그리고 굴레와 강림같이 노답범위스킬  전체적인 범위스킬 개선
또한 죽음의무도 쿨 2초 정도에 타협해서 줄이거나 무쿨기로의 전환이 시급 
그리고 라밤 담주에 내는거 맞지? 라밤 잘나오면 그냥 비각으로 사냥할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