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성 스킬이 거의 채널링이라 한탐 돌리고나면 쓸 스킬이 거의 없음. 무쿨기의 부재
   (의도와 다르게 연결되는 스킬이 너무 많음)


2. 1의문제점으로 비각스왑해서 스킬을써야하는데, 주력딜인 살풀이의 쿨이 너무 김(25초)
   +살풀이 범위가 너무 좁고 생각보다 노딜임


3. 운무림 쿨30초는 적당한거 같으나 . 25초정도나 20초정도로 줄였으면 편할거 같음 
    문제는 흐름임, 흐름 쿨타임이 3분30초임. 기존 운무림 스킬에비해서 흐름의 쿨이 과도하게 김.
  
4. 운무림 스킬중 운무림2연속 후 우로 사용하고 흐름사용시 좌우클릭스킬로 흐름중간에 착지가되지만
   우로를 사용하지않고 운무림2연속 사용후 바로 흐름사용하면 좌우클 스킬로 끊기지가않음

   (운무림 스킬자체의 유틸성이 너무 부족함)


5. 종말의 발걸음 스킬의 효율성이 매우 떨어짐 
   (딜계수증가/후딜감소/이동거리,이동속도증가/사용중 몬스터통과) 중 몇가지는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6. 꼬여있는 커멘드 수정 필요(이건 이번패치로 어느정도 수정되서 만족함)


7. F스킬,스페이스 스킬의 존재의미가 없음 (모션도 크고 선후딜이 김 딜도 병X임)


8. 진입기로 설정된거같은 사슬바퀴의 사거리문제와 판정 문제


9. 혈무림 사용후 재사용까지 0.5~1초의 쿨이있었으면 함.


10. 운무림,혈무림 사용중 몹이나 사물에 막히는경우가 너무 많음(몹 통과할수있게 개편 요구)


11. 사슬후에 우클릭유지하면 광란스킬나가는데 약격이 앞라인몹만맞고 뒷라인몹은 안맞음
    (이펙트상 사거리는 닿는걸로 보이지만 딜은 안들어감)


12. 사실상 이동기는 혈무림 하나인데 4초의 쿨이 너무 김 ( 1초~1.5초정도 줄였으면)


13. 고고한 기품쓰면 강제 전력질주상태가 되버림 (강제전질로인해서 시점조절이 휙휙바낌)

   의도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기품쓴후 지구력이 안참




제가 60까지 키워보면서 느낀점 적어봤습니다.

 지적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