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건 본섭넘어와서 만져봐야할 문제인거같음. 연구소 이틀동안 계속 해봤는데 사실 딜이 좀 이상한거같음ㅋㅋ... 체감인지  펙트인지는 뭐 다른 클래스 게시판가도 이런건 나만 느끼는게 아닌거같긴함ㅎㅎ 아무튼 지금 솔직히 때쟁에서 킬각이 나와도 원거리 스킬이 부실해서 못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걸 신스킬이 생기고나서 상당히 많이 해소될것으로 보임.
하지만
여전히 스킬 구성자체가 이게임 필드에선 취약한 구조라 생각함.
(지형 조금만 구려도 뜬금없이 나오는 낙하모션등)
또 여전히 개선 안되는 일부스킬 타점문제도 그대로고 몰아치는 화살은 도대체 어떤식으로 쓰라고 만든 스킬인지 모르겠음. 뭐 언덕잡고 때쟁때 쓰라고 만든거같긴한데 크게 실용성이 있을지는 의문임.. 그리고 ㅈ같은  대지의 근원은 이런식이면 아무리 굴려도 이전이랑 다를게 없어보임ㅋㅋ 후속타 쓰게할 생각이면 선딜모션이나 속도부터 개선해야할듯.
빗발 정탄 특화 3단계ㅋㅋ 안그래도 선딜 줫나긴 스킬인데 이것도 개선된거라고 봐야하나ㅋㅋ 아처 사냥 딜로스는 첫콤보부터 답이나옴.
또 특화문제..이건 아처 초기때부터 나왔던거같음. 안그래도 특화 구린데 특화 통합시키면서 광폭 1단계로 뜬금없이 너프먹음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인 욕심이지만 소멸의빛 투사체....속도개선이랑
돌풍 속도 거리 개선만 해주면 나름 괜찮아질거같음.





약코한다면서 본인 약코부터 좀 작작했으면 좋겠음.  노바로 약코하시던데 양심 출타하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