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전승하사신은 스킬쿨이 길고 캔슬기가 까다로워서 사이클이 무한으로 돌아가는 콤보가 없습니다... 그래서 특정 스킬을 그룹별로 지정해서 쿨 돌때마다 사용해야합니다.
ex)그룹1 아알의숨결-모래긋기-영역-능선-사구베기 ->예열구간
    그룹2 참살- 부받칼-사도강림-아알명령 ->  본격적 딜링구간
    이런식으로요.
아알의숨결(회오리생성)-모래긋기(공속)-영역(적중)-능선(치명)-사구베기(모공)-사보참살(방깎)-부름받든칼날-사도강림-아알의명령 마지막타격(뒤 우클로 회오리 모으기)-금계습격(뒤잡방깎특화갱신)-유사 를 기본으로 스킬 돌때마다 돌립니다.  핵심은 그룹 1 2를 최대한 쿨마다 돌리는게 딜 제일 잘나와요.
스킬들이 쿨일때 그림자절단-할단 콤보로 쿨타임 법니다.전승하사신은 이때문에 재미는 잇지만 장시간 사냥이 피로하며, 넷플릭스같이 시청하면서 하기가 힘듭니다.


제가 정답은 아니며 사냥터에따라 특화, 콤보에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짧은 후기- 스킬쿨 맞춰줘서 예열구간과 딜링구간 접근성이 좋아짐. 유사로 딜로스구간 감소.
캐릭터 특성상 한방사냥터, 한무리 빠르게잡고이동 이런 사냥터보단 지긋이 딜링하는 사냥터에서 제대로된
성능 발휘 가능.


맨위영상이 짤렷네요. 담에 침소 사냥 촬영해서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