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심전심에 서식하는 호구 검사 염화a 입니다.

몇일 전에 공419검사로 클리어 한 영상보고 여유잇게 하시길래 공을 조금더 낮춰서 트라이 해봤습니다.

공략 당시 방송 상태 였고 새벽 1시 인데 불구하고 방송 및 서버렉 으로 인해

따로 반디캠이나 촬영프로그램 사용하지 않고 방송내 녹화로 촬영하여 화질이 다소 안좋습니다. 양해바래요 ㅜㅜ

홍문 7성에 공은 404 갈등 7단계 이고 찌르기 비급 포함 모든 비급 없습니다. 2개의 어검 연속베기 사용햇구요. 영상투척.

 

팁 들어갑니다.

팁1. 영상 보시면 아시겟지만 상당히 공이 낮기때문에 찌르기 자체 치명뎀이 3000 ~ 3300뿐이 안나옵니다.

모든 패턴에 대해서 팅기는 필수고 쉬지 않고 딜하셔야 됩니다. 저항시 및 빙무설화장 중에도 극딜.

팁2. 본 영상에서 어검 연속베기 2개 사용햇는데 어검 날리실때 주의 하셔야 되는게 반격패턴에 걸리면 기절이 걸려버립니다.

그래서 사용할때 반격 후에 써주시는게 안전하고 쿨이 돌아오면 바로바로 날려줍시다.

반격 패턴에 걸릴거 같으면 재빨리 평팅이나 발차기로 반격 캐치 해줍시다.

팁3. 회전베기가 쿨이 돌고잇을때 막기후 바로 찌르기 시전이 아니라 찌르기 시전전에 평타캔슬짧게 한방씩 너주고 찌릅시다.

내력수급도 되고 이 평타한방한방이 지속적으로 들어가게되면 상당히 딜에 도움이 됩니다.

팁4. 방어불가 어깨치기를 무조건으로 사용해줍니다. 혹여나 회피게 뜨게된다면 딜로스로 인하여 타임어택에 걸리게 됩니다.

어깨치기 시전시에는 번개베기를 꼬박 써주세요.

팁5. 육손이 고량주나 소주를 마실때 바로바로 끊으실텐데 이 시전시간이 길기때문에 몇방 더 찌르시고 끈어주세요.

팁6. 3페이즈 진입시에 즉 57만 가량쯤에 팅기기상태 유지하시고 56만 아래로 빠져버리면 기 폭발을 e로 저항하시고

회전베기를 돌려주면서 내력수급하고 첫 패턴이 대지가르기를 사과깍기 하면서 계속 찔러주시면 상당히 많이 뺄수잇어요..

팁7. 빙무설화장 시전중에서도 극딜하셔야 되는데 흡공을 e로 저항하게 될시 즉시찌르기 3방까지 들어갑니다.

폭발까지 저항하셧다면 발차기 후 5방 까지도 가능합니다. 이때 권무 1타 맞을수도 있는데 1타 맞고 바로 저항기 돌리세요.

팁8. 영상에서는 빙무후에 바로 일섬이 나오는데 빙무로 들어가기전 대지가르기 시전전에 어깨치기사용으로

빙무후 패턴을 대지가르기 부터 시작할수 있습니다. 저항기 쿨 계산에 도움됩니다. 추가로 번베 타이밍도 나오구요.

팁9. 딜이 충분하시다면 상관없지만 번개베기는 아껴주시는게 좋아요. 모든 쿨이 돌고있을때 번베로 자세변환하게 되면

중요한 순간에 저항기 1개 벌수 있습니다.

팁10. 영상에서 사용한 무기는 소켓이6555라 어쩔수없이 오각홍옥 추피 황옥 기절추피 를 사용했는데 오각이라도 상당히 도움됨.

팅기기 기절로 인해 추뎀 들어갑니다.

팁11. 3페이즈 전 모든 반격 패턴은 평팅으로 끈어 줍시다 내력수급으로 인한 빠른딜 . 발차기로 기절 거시는분 많으신데

현 스펙에선 발차기로 기절걸게되면 내력수급이 늦어져서 타임뜹니다. 평팅후에도 빠른 수급을 위해 짧게 평타캔슬!!!!

팁12. 발도자세시에 e를 이용하여 사용하는 횡이동은 쿨이 없는 저항기 입니다. 후방 및 q횡이동시 추가로 e횡이동 할수 있습니다.

팁13. 어검 연속베기를 2개 사용하기 때문에 방어스킬이 없습니다. 2페이즈 술잔던지기 가 나오더라고 당황하지 마시고

계속 찔러줍시다. 고작 저거 맞더라도 안뒤집니다. 걱정 노노

팁14. 물약은 마시시 맙시다. 물약마시는 시간도 아깝습니다. 자수정 회복으로도 충분해요

팁15. 되도록이면 팅기기 기절걸어 줍시다. 일반 막기로 들어가버리면 이때 딜로스도 무시 못합니다.

본인은 비급이벤트 도박으로 망하고 귀차니즘으로 인한 방어불가 찌르기도 없습니다.

스펙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정말 연구 많이 했어요

끝으로 정말 쉬지 않는 딜이 필요 합니다. 하지만 영상에선 몇번의 실수가 있엇어도 클리어 가능할걸로 보아 395? 정도의

390대의 공격력으로도 클리어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저스펙 저스펙 말들이 많은데 공략에서 사용한 스펙은 공만 엄청 낮춘것이지 타 보패 및 악세를 낮춘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가능한거죠. 이미 많은 영상들이 나왓지만

최근 육손을 상대로 방송하는데 이 영상의 목적은 얼마만큼의 공으로도 클리어가 가능한지 및 스펙이 좋음에도 불구하고 클리어 하시지 못하는분들에게 드리는 딜을 넣는 방법이나 팁을 드리고자 하는 글임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겟습니다 - 이심전심 검사 염화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