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후 분미 3인클을 통한 기본 척도 제시>

2013.12.04 패치 

더 많은 분들이 숙련자로의 도약에 보탬이 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클리어는 하나, 원리 및 진행 사이사이 궁금하실 것 같은 점들을 요약적으로.

3인클을 통한 핵심은 원리들을 이해 및 소화하여 진행시 어떤 효율을 낼 수 있느냐.

 

 

 

 

 

 

-권사 : 악베리온(진야화)

-기공사 : 잔버그(각성야화)

-검사 : 김애먼(육손검,선상검)

 

 

 

 

 

안녕하세요. 비룡재천&혈풍혈우서버 백야혼 문파 악베리온입니다.  수라팔찌나 비급이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중~상급스펙이라생각합니다.) 다만, 4인클에서 너무 높은 스펙을 이젠 필요없다는 의미를 중심으로 올립니다. 공략만 아신다면 맘놓고 숙련자 공500이상이면 충분히 받을만합니다. 템이 아무리좋다한들 1인분의 역할을 더하긴 어렵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4인은 정말 쉬워졌습니다.(중간에 누구 한명죽어도, 돌진을 두번까지 멈추지 못해도 깹니다.) 수치보다. 영상을 통해 체감하시는게 통던에서 광고스펙을 낮추리라 생각하여 올립니다.

 

노공구 추가 팁

 

 

1. 돌진 모션 때, 권사는 후방 OR 횡파로 이동해줘서 검사에게 튕회베를 완벽하게 양보할 수 있다.

 

2. 무한내력회복페이즈때 일정량 이상 피가 깎이면(너무많이깎이면) 내력회복시간이 원래시간보다 짧게된다.(버프가멈춤)

 

3. 최적의 흡공,장악 타이밍은 버프바닥이 2번 보이고 사라지고 난 후 3초 후이다.

 

4. 톱날 2개를 던지고 난 이후(8~9초페이즈) 어연베기,수리검으로 출혈을 유지한다면 완벽하다.(전투중재생을없애므로 5만가량의 딜을하는 셈)

 

5. 동력충전을하기 위해 가운데에 손을 찍기 전 까지는 장판대미지가 들어오지않으니 출혈을 유지한다.

 

6. 노공구의 정확한 타케팅 개체 인식은 생식기 부분이다.

 

7. 합격기구간 때 빨리빨리 끊는다면 딜시간을 더 벌 수 있다.

 


---
---

 

베이도 추가 팁

 

 

1. 과부하 휘두르기(2타)는 생명력 50% 이하

시추관 전멸기 3회 후 충전법기소환페이즈 사이에만 등장한다. 

 

2. 생명력50%이하부터는 분노지진이 시전되고

이후 무조건 시추관 페이즈로 돌입한다.

 

3. 시추관은 주시 원이 팽그르르 빠르게 돌 때부터 떨어지기 시작한다.

 뒤걸음질로 깔끔하게 깔 수 있다.

 

4. 4번째 시추관 부터 과부하가 걸린다.

 

5. 과부하는 영기기운 3개를 먹이면 해제된다.

 

6. 장악,흡공,은사가 없으면 4번째 시추관 부터는

시추관주시자가 배이도를 관통하여 뒷걸음질 친다. 알아서 과부하가 해제된다.

(6분45초~7분00초에서 예시 확인)

 

절대적 기준은 오로지 충전법기소환(80%,60%,40%,20%)이다
 

 

 일반적인 딜량을 내는 파티(평균수준의 컨트롤+선우~각야화무기파티)는 평균적으로 아래와 같은 순서를 지닙니다. 이를 기준으로 플레이하신다면 어느정도 기준이 잡힌 플레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정확한 알고리즘을 알고싶으시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이를 이해하고 대처한다면 완벽한 공략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작성에 도움을 주신 모용여월형님 감사합니다.

 

---
---

 

더 적을 점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그러나 저가 제시한 3가지의 경우의 수(시추관,충전법기소환,평타)를 기억하셔서 저가위의 적은 것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게 다시 재 추상화시키면 매우 쉬운 던전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영상에서 거의 모든 해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1. 충전법기를 어떻게 처리하나요?

 

 일반적으로 2번째 전멸기를 끊지않고 개인저항합니다. 이유는 배이도의 전멸기로 충전법기를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맵의 한가운데에서 배이도가 멀어져서 충전법기 이후 전멸기를쓴다면1,2번째 전멸기를 빠르게 끊어버리시고 3번째 전멸기로 없애주는 것이 좋습니다.

 

2. 4,6인 스펙은 어느정도면 되나요?

 

6인 : 공 480 이상

4인 : 공 510 이상

 

권장스펙이고 무난하고 충분합니다.


3. 법기가 소환되고, 어느때는 배이도있는 중앙까지 다가와서 박히고 어느때는 소환된 외곽위치에서 아주 조금만 다가와서 박힙니다. 이유를 아시나요?
 : 그건 랜덤입니다. 그래서 사실상 법기소환페이즈때 1~3번째전멸기중 무엇을 끊어야할지는 그 때 상황마다 매번 다릅니다. 만약 밝혀진다면 수정하겠습니다. 저희들도 매번 실험했으나 랜덤으로 결정했습니다.


4. 후반으로 가면... 위에 적으신 패턴대로가 아니라, 시추관을 쏜 이후 광역기 세번이 아니라 거의 바로 또는 한번정도만 광역기 쓴 후 법기를 소환하는 경우가 있더군요. 이부분은 단지 후반에 나타나는 변종 패턴일 뿐인가요? 아니면 이유가 있을까요?

: 절대적 기준을 베이도 법기소환이라하였습니다. 일정피가되면 그 전의 패턴이 아직 덜 끝났어도 무조건 법기소환패턴으로 이어집니다. 딜이 훌륭해서 그렇습니다. 알고리즘에서 약간 착오가 있었지만 이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