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희 팟 조합은 검 , 암 , 소 , 기 조합입니다.

 

 

제 특성입니다.

 

1넴

 

검사가 왼쪽이나 오른쪽에 쫄 두마리가 모였을때 폴링을 시작으로 기공이나 암살이 넴드를 끌고 옵니다.

 

딜에 따라 다르겠지만 웅크리기를 꾸준히 써주면서 암살탱으로 잡다보면 38만 즈음에 웅크리기를 마추어써 줍니다.

 

그럼 네임드가 고양이 도발때문에 약 2~3만 정도 피를 더 뺄수 있습니다.

 

후에 한쪽에 모여서 연막을 처준후에 검사는 쫄 돌진에 주의하고 나머지는 검사뒤에서 돌진에 주의합니다.

 

네임드가 물에 한번 박고 점점 올라오는데 그즈음 얼음꽃을 써줍니다. 너무일찍쓰면안되고 최대올라오는 타이밍쯤에

 

써주는게 좋습니다. 그후에 어글자에게 돌진을 쓰는데 암살 나무토막으로 막아줍니다.

 

이러면 네임드가 넘어지는데 이때 고양이로 제압후 할퀴기를 해줍니다. 이때 제압이 안되면 일어날때

 

넉백을 씁니다. 필히 제압을 써줍니다.

 

후에 25만 -> 14만 패턴은 똑같습니다. 고양이 도발로 피를 많이 빼놨다면 8~9만에 올라 가기도 합니다.

 

2넴

 

스타트를 기공이나 소환사가 시작해줍니다. 처음연막을 암살이 처주고 표창 두방정도 모션을 봅니다.

 

그후 움크리기를 써준후에 풍독을 쓸때 강아지풀을 써줍니다. 그리고 소환사가 연막을 친후에 달려들기후에

 

약간 여유있게 움크리기를 써줍니다. 이때 풍독 중에 달려갔다면 천천히 움크리기를 써주고 풍독이 완전히

 

끝난후에 달려갔다면 칼같이 움크리기를 써줍니다. 이를 반복하면 약 60만 즈음에(딜에따라다름) 섬광을 날리는데

 

섬광이 끝나고 고양이에 폭탄이 걸렸으면 보자마자 바로 웅크리기를 쓰고 다른 파티원이 걸렸다면 나머지 파티원

 

피해서 디버프창을 보고 시간이 1초남았을때 백스탭을 써줍니다. (기공은 무적기) 후에 넴드가 지뢰를 설치하는

 

모션을 보고 바로 움크리기를 써줍니다. 이전에 쫄이 나오는데 이는 권사나 검사가 끌고 다니면 됩니다.

 

이러면 바로 연화난무를 쓰고 풍독을 쓰는데 이것을 보고 강아지풀후에 암살이 연막을 칩니다.

 

이를 반복하다보면 한쪽 구석으로 네임드가 몰리는데 소환사가 꽃가루 타이밍에 고양이를 부르고 연화난무를 맞아줍니다.

 

연화난무를 하러 들어올때 덩쿨은 쓴후에 뒤구르기를 씁니다.

 

10미터이상 뒤로빠져준후 바로 연막을 치고 강아지풀후 바로 네임드에 달려들기를 합니다.

 

그후에 칼같이 움크리기를 써주면 연화난무 패턴을 씁니다. 이를 반복하면 클리어 가능합니다.

 

3넴

 

저희팟은 오른쪽 맨 앞방 문을 엽니다. 예전 왼쪽 중간방을 열었다가 맨붕함..

 

첫시작을 검사가 시작합니다. 돌진 횡이동 오연베기를 사용하면 첫 흡공이 피해집니다.

 

이후에 바닥을 피해가면서 딜을 합니다. 회피기가 딜일시 불 20 중첩이 되면 빠져서 딜을 넣는것도 좋습니다.

 

잡다보면 첫 쫄이 저희방은 역 이 나오는데 이를 검사가 구석으로 끌고가고 바닥불에 빠질수있게 항상 준비합니다.

 

암살이 이때부터 탱을 합니다. 충격파를 조심합니다.

 

이후에 어글이 충분히 먹었을때 기공과 소환사가 딜을 넣습니다. 소환사는 이때 넴드, 쫄 둘다 독 5중첩을 유지시켜

 

주는게 좋습니다. 후에 2쫄이 검 이나 역,소 낮은확률로 암이 나오는데 암이 나올땐 기공이 넴드쪽에 붙고 암살은 최대한

 

도망다니며 딜을 합니다. 바닥불을 피하면서 딜을 합니다. 패턴은 단순합니다.

 

3쫄 막다굴이 나왔을때 그냥 한명이 어글먹고 도망다니고 그냥 넴드 딜을 해서 잡은후에 막다굴을 잡습니다.

 

포화란

 

폴링을 기공이 시작합니다. 이후에 폭탄을 총 4방을 넣습니다. 이후에 우호호 를 하면서 기관총을 난사하는데

 

이게 끝날때 쯤에 웅크리기를 해줍니다. 그럼 키스후에 바베큐까지 고양이에게 넣게 되는데 뜨면 최대한 고양이를

 

살려야 하기때문에 민들레를 사용해줍니다.(후에 파티원이 바베큐에 걸렸을때도 사용)

 

이를 반복하다보면 90만쯤에 불 지뢰를 쓰러 갑니다.

 

이때 고양이를 부르고 웅크리기를 써줍니다. 그리고 불지뢰가 오는걸 휠로 돌려서 보면서 뒤구르기를 써줍니다.

 

 

이렇게 써주면 두방다 피해집니다.

 

이후에 패턴이 똑같은데 기공이 거리유지를 잘하면서 딜을 하다보면 80만에 불지뢰를 한번더쓰는것도 위와같이 피합니다.

 

후에 75만~60만 사이에 냉기 지뢰를 쓰는데 이때 연기가 올라오는 환풍기(먼쪽에서 검사,소환사) 레버쪽 암살자가 달리고

 

암살자는 폭탄 뭉탱이가 떨어지는타이밍에 레바를 당깁니다.(이때 기공사는 최대한 먼쪽에서 무적기)

 

당기고 레바쪽 환풍기로 돌아오면 냉기가 끝나고 점프후에 기관총을 암살에게 난사합니다. 암살에게 난사하고

 

돌진을 하는데 나무토막으로 막아도 되고 맞은후에 물약을 먹어도 됩니다. 이후에 패턴이 다시 위와같이 단순해집니다.

 

바로 내려와서 우호호를 쓴다면 바로 웅크리기를 써줍니다.

 

그리고 다시 딜을 시작합니다. 40만에 호랑이 두마리가 나오는데 그전에 검사,소환사는 호랑이가 나오는곳에서

 

대기합니다. 호랑이가 있던곳 아래에서 나옵니다. 이때 소환사는 고양이를 미리 강아지풀로 불러줍니다.

 

호랑이가 나오면 바로 달려들기를 사용합니다. 사용하고난후에 냉기 지뢰를 사용하는데(레바타이밍은 폭탄두발이터질때)

 

연기가 나오는 환풍기를 바로 찾아서 가까운쪽이면 최대한 고양이를 환풍기위에 올려두고 바로 웅크리기를 사용합니다.

 

먼쪽이면 강아지풀로 당긴후에 검사가 끌고있던 호랑이에 달려들기를 씁니다.

 

그럼 호랑이두마리가 뭉치고 덩쿨을 쓴후에 환풍기에서 얼음이 끝나기를 기다립니다.

 

끝나고 불지뢰를 바로 쓰는데 이때 웅크리기를써준후 위에 그림과 같이 피해주고 다시 호랑이에 덩쿨을 써준후에

 

검사가 어글을 먹길 기다립니다. 검사가 어글이 충분히 먹었다고 생각이 되면 바로 고양이를 포화란에 붙여서 우호호

 

때 웅크리기를 사용해줄수 있게 준비합니다. 이후에 검사가 호랑이를끌고다니는데 덩쿨로 꾸준히 묵어줍니다.

 

이를 못할때에는 검사는 즉시회복약으로 최대한 버텨줍니다. 후에 30만에 냉기,불 지뢰를 위와같이 피하고

 

20만, 10만도 위와같이 피합니다.

 

 

힘내서 포화란 무기를 먹어봅시다. 역사보다 포화란클리어에 파티원들이 더 고생하지만 언젠간 상향될걸

 

기대하며 오늘도 소환사를 키워봅니다. 저도 4대 인던돌때까지만해도 소환사가 좋다고 생각했지만

 

포화란을 클리어하면서 역사에 비해서 모든면에서 부족하다는걸 느낍니다. 역사팟은 83만에 불지뢰 쓰러감..

 

포화란을 센터에 유지시킴으로서 기공사가 돌다가 레버에 불이깔리는걸 미연에 방지함.. 호랑이를

 

역사가 끌고다니면서 검사가 프리딜을 넣을수있음.. 모든면에서 역사보단 부족함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