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다시 씁니다.  로그인 하라네요.   사진이고 뭐고 다 날라가서  올리지는 않습니다...이글이 올라왔다면

다시  복사해서  올렸겠죠... 44레벨 50퍼 센트 넘을때 부터 시작했고  10판당 1% 오르는것 같네요....곧 45레벨 이니

최상급  지팡이 살포시  첫 클려때 먹곤  부적이 아까워서.... 

 

공략 시작합니다.

 

직업 구성 :  검사 권사 기공사 소환사

구성 이유 : 검사 권사 > 탱 역할 및 대성 서로 대체 가능

                    기공사 :  뎀딜

                    소환사 : 뎀딜 & 서포트

 

=1네임드 공략=

 

쫄 처리

시작 동시에 검사님이 부메랑 날려주시면  쫄 2마리가 점프 해옵니다.  그때  미진한 처럼  민들레 쓰고 퓩 하고 은신 걸리면

쫄 마리 덩쿨  및  지뢰 합격기 적절히  .

 

보스 공략

사실  기공사님이 어그 끌어가기에   소환사는 민들레 와 덩쿨 잘써주면 됩니다점프공격 시  피가 간간히 깍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기공사과 소환사의 얼리고 묶고  연계기로 뒤에서 신나게 패줍니다.   기공사가 죽거나 어그나 소환사에게 와도  걱정할게

없습니다.  적어도 덩쿨와 ss기   민들레 있으면  생존기는   월등하며  여기서  소환사들의  컨트롤  차이가 납니다.

작은불 이나  파장 공격은 말할 필요없이  맞을 필요 없습니다. 다만  불장판 공격시  ss기로  탈출 하고  이때 민들레의 유무가

중요합니다.   불장판 빈곳으로   가는 요령은  npc 특정 대사를 보시면 되는데 챗창 따로 설정하시면 편하고 톡 하시는것도 굿 !

미리 대사를 보고 ss기 후  미리 찾아가는 센스  .  장판후    어그자에게  점프를 합니다.  이때 민들레  !!! 센스 보여줍니다.

잡몹  소환시 권사 와  검사님이  알아서  해줍니다.  기공사님 살리는 민들레 혹은  덩쿨로 어그자의 생존을  높혀주도록 합시다.

 

간략정리:  잡몹은  냅두고  기공사 살리는 민들레 위주 .  타인 30초 인거 기억하자....

                   덩쿨과 얼리기의 연계 플레이   덩쿨 얼리기 적용시 뒤에서 다들 폭딜

 

= 2네임드 공략=

 

18일 패치 이후   대성 보다  더  신경쓰이는  사실 ;;;

 

시작& 졸 처리 공략

메인탱 검사 보스 달려가며  장거리 몹들이  1.5.7.11 시 방향 포진 해 있다.   1시방향 고양이 tab으로 보내고  5시 방향 권사 처리

7시 방향 몹을 기공사가 흡으로 11시로 뭉치로 오는길에 미리 11시로  가서 꽃가루와  몹 겹칠때 덩쿨 및 폭딜

tip   시작 동시에 검사가 메인탱을 가므로  보스 +4졸 데미지를 떠앉고 간다.  민들레 센스로   부담을 줄여주자

5시 처리한 권사는 1시  고양이와 같이 끝낼것이고  11시에서  기공사와 다 끝내고   보스를 신나게 패고 합격기 넣다보면

냉혈귀 때 처럼 바닥에  시원한 한기가 생기는데  덥지만  그 자리를 피하도록 하자  보스에 붙은 고양이도  불러준다.

 

플레이시  기공사와  꼭 붙어다니길 바란다. 제 1의 딜러이고  우리의 친구 기공사.   어그가 튀면   꽃가루 써주고

암살 몹 생성시 필히  덩쿨로  잘 묶어줘야한다.   지뢰 도 까는데 범위가 넓어서   그로잉이 잘걸린다.  최대한 묶고 딜하는데

열중하자...   한번 놓치면  미친소 마냥  뛰어다닌다.   장판도 뜨면   우리 기공사  죽기에  민들레도 잘써준다.

검사가 메인탱 잘 서고 있고   권사가 이때   암살몹 고양이와 함께   합격기 들어가면 된다.

하다보면  암살몹 과 졸개들  나오는 자리 쯤에서  미리 어그와 덩쿨을 준비하는게  좋다.  첫 어그 솬사가 먹는것 만큼  편한게 없으니..

 

간략 정리 :   1시 고양이 tab   소환사 11시 에서 7시 흡공해오는 몹 꽃가루 깔고 기공사 마중 > 달려가는 중 민들레 필수

                        (30초 기억)

                       바닥 한기 생기면 바로 피하고  혹 모를 기공사 어그 시 올 장거리 공격 꽃가루로 대응   ( 붙어다녀라~)

                       암살몹 등장시  덩쿨 의 중요성   민들레로  어그자  생존시키기  가능하면 고양이 웅크리기 쓸시  덩쿨로 묶고

                       끝나기 2초전에 쓰기

 

= 청풍녹풍 공략=

 

 패치 이후로 쉬워졌다.   이전 네임드 처럼  딜하려는  마음가짐 보다  최대한  파티원들이 생존하는데  달려있다.

오래 살고   다  질기게 있는것이  좋다.   운기 할수도 있다.  근데   소환사는 안된다.    죽어선 안된다.

 멍청하게 브레스나   점프 못 피하는 경우 말고는  죽을일 없다. 쿵쿵따  다 맞아서 포션 먹어주면  징하게 살아남는다.

 팀원 운기 시   고양이와 함께 빠른 운기도움을 줘야한다. 팀원 사망시  고양이만 붙이고 다시 할일 하러 가자 (운에 맡기고)

 

녹풍 공략

우리 귀여운 녹녹이는  첫 등장시 브레스로 시작한다.   이후  나올때도 그렇다.     패턴은 염화 처럼 평타 4번째 돌기 쓰며

합격기로 끊어주고    상태 저항으로  4번  점프를 한다.   이때  파티원 4명이 산개하는 것이 좋다.  뛰는 사람 방향으로

머리와 가슴을  내밀고 있음으로  잘 보길 바란다.  녹녹이는  ss기 필요없이  타이밍 잘맞게   기본 이동 및 점프로  피할수있다.

괜히  어그탱과  일직선에 서서 브레스 맞지 말고 브레스 후 들어간다.    한번씩  어그 초기화 되는 시점에서  기공사가

폭딜을 하는경우  어그가  100이면 100 기공사 어그땐  멀리있다고 구르기 들어간다.   한번 구르면  기공사는  빼고

그러면 무한 구르기다.  덩쿨로 옆에 지나가는  녹녹이  잡아주자.   덩쿨로 구를때  잡아진다.   톡으로 외쳐주자

덩쿨로 구르기 잡았다고.    덩쿨로 잡은 구르기  검사가 메인탱 가져가고  녹녹이는  쉬러 간다.   이렇게 녹녹이는 바이

 

 녹녹이 간략정리:  첫타는 브레스 , 어그탱과 일직선 금물 > 구르기시 덩쿨로 고정시키기 > 점프 대상 방향 정면 보니 참고

                                점프는 4번   모션 보고 서로서로 말해주자

청풍 공략

녹녹이와 비슷한것 같지만  점프 시 모션이  거의 짧고 피하기 는  ss기 아니면 힘들다  등장 시 ss기는 필수다  .  정말

 패턴은  뒤로는 평타 안때린다.  대신  잡기를 쓰는데  무조건 민들레 잘 써주도록 해야한다.  소환사 어필을 해주자 민들레

때리다 보면 붉게  저항이 뜨고  청풍이 주변으로 한기 공격을 한다.   소환사는 맞을일 없음으로  고양이만 불러주자.

녹녹이 부터 등장했다면  청풍이 등장하고   곧  영석 생긴다. 부수러 가자.

 

 청풍 간략정리:  교체 및 점프시  모션  없다시피 녹녹이와 비교 할때   빠르다.   점프했다면 ss기로  피해야한다.

                             잡기 시  민들레 필수  .  몸 붉은색 저항 시   고양이 호출 

 

영석 공략

방금 윗 줄 언급 처럼  녹녹이 다음  청풍이 나오면 영석 뜬다.  아니면  톡을 하면 알려주거나 듣게된다.

미리가서  기공사와 준비를 하고  꽃가루  살짝 빨리 써줘야  2번 3번  째 영석 꽃가루 맞춰 뿌릴수가 있다.

영석 부실때  팁이라면   녹녹이 점프할때가 있는데  영석 부실때  대성을 잡는 방향을 보고 부시면   쉽게 알수있다.

18일 패치 이후로  영석도  장미 들어가니  답답하게 두자리 데미지 말고  평타로도 쉽게 깔수있다.

 

 영석 간략정리:   첫 영석 등장시 빠른감으로 꽃가루 뿌려 기공체려 보존 및  2. 3 번 등장  영석에서도 꽃가루 맞춰주기

                               녹녹이 점프 조심 또 조심  점프 피하고서도 브레스는 정말 조심

 

대성 동시 등장시

기존  대성은  검사나 권사가  맡고 있고  혹시나  대성이 겹치게 되면  탱은 그냥 죽는다고 봐야한다.   일단 어그 하나 빼고 봐야한다.

체력이 적은 대성으로 우선 3명이 가서 먼저 죽이고  가는데   양쪽에서 뛴다고 당황 하지 말아야한다.

청풍이  가끔  얼음 던지는데  민들레로 막아주자    뛰고 구른다면 피하거나 묶으면 된다.

 

끝났습니다... 물어보시면 알려드리고    염화에서 처럼  아직  소환사  컨에 따라  존재감 큰것 같습니다.

염화에선   솬수의  존재였다면   영린에서는    소환사의  컨의 차이에 따라  큰 변화를 줄것 같습니다.

 

소환사 시점에서 영린  공략  보기도 힘들고   영상 나오기전까진   글로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환사 공략도  메인 한번  올라가   소환사님들  힘이되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소환사 분들 힘내세요 !!

힘내힘내힘내힘내힘내힘내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