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1-28 00:30
조회: 1,962
추천: 0
[각국대표 성명] 강화대포 사용 자제 요청이번 패치에서 선보인 강화케쉬템으로 군인컨텐츠 밸런스를 깬다는 지적과 우려가 많습니다.
특히, 대포강화의 경우 이번 강화패치로 관통력이 기존수치의 2배수를 넘어가는 2200대의 데미지가 허용되었습니다. 이는 군인분들이 그동안 연마해온 모든 스킬과 숙련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많은 군인분들의 우려와 상실감이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에 따라 이번 대해전에서 각국 대표들이 만나서 강화케쉬템으로 강화한 대포를 사용하지 말도록, 각 국이 내부적으로 자율적인 규제를 하자는 데 대하여 의견을 모았습니다. 일단 이번 대해전에서 자율적인 사용 규제의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그 결과에 따라 향후 대해전에서도 자율적인 규제가 지속될 수 있는 바탕이 될 수 있으니, 에이레네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네덜란드 대표 씨끌레 베네치아 대표 공경대부 잉글랜드 대표 미래의해적왕 포르투갈 대표 연작 프랑스 대표 고고학자로빈 (이상 가나다 순) 1) 베네치아 대표는 각국 대표 모이기 전에 동의 의사를 밝혔으므로 명단에 포함시켰습니다. 2) 에스파니아, 오스만 분들은 접을 안 한 상태라, 이 자리에 모시지 못했던 관계로 추후 연락 및 의견 조율을 할 예정입니다.
EXP
80,248
(64%)
/ 82,001
에이레네서버 : 연작 국적 : 포르투갈 길드 : 바다로바다로 레벨 : 75/75/75 직업 : 사략해적
|
연작A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