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레네서버 포르투갈인 독일용병함대입니다.
금일<2012년 5월 8일> MoonofSun이라는분이 초보분에게 100만두캇을 드리겠다며 리스본 왕궁앞에서 도배를 하신일이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평소에 제가 초보분들에게 100만씩 나누어 준다고 오시라는 멘트와 비슷한 말로 도배를 하셨다고 들었는데 차후 이 일로 인하여 문제가 생기면 다른분들의 피해와 더불어 저에게도 큰 문제가 될듯하여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렇게 글을 끄적여봅니다.

저는 리스본학교안이나 베네치아, 런던 학교안에서만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100만두캇씩 90이하 초보분들 중 초보라고 느끼시는 혹은 두캇이 모자라신 - 분들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100만 두캇이라는 것은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

이벤트때 너무 늦게 오셔서 아니면 오셔서 저에게 말을 걸지 않으셔서 못 받으시는분들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셔서 말을 걸었는데 불구하고 안 드리고 이런일은 없습니다.>

위 3가지의 것들은 제가 이벤트를 열때 제가 지키는 사항들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놀랐습니다.
스쿨대화창에 들어가자마자 늘 하던 대사를 타이핑 했는데 분위기가 흐려지며 차단을 한다고하시고 그러셔서 <오해를 풀어주신 사막거북이님 감사합니다.> 저도 기분이 아주 안 좋았고 그 분에게 피해를 입으신 분들도 기분이 안좋으신건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저는 독일용병함대A~E 만으로만 이벤트를 개최하여왔고 후에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제가 하는 이벤트를 안 좋게 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왜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었는지 말씀드리고 글을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사실 개인의 만족 때문에 하는 일이 아니냐...라고 하시는데 개인의 만족이라는 이유!! 없다면 거짓말이 되겠고 그렇다고 그것만이 이벤트의 목적은 절대 아닙니다.
사실...제가 초보때 배를 하나 못사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못난 자존심으로 다른분께 도움도 부탁하지 못하고 3번 캐릭터를 지우고 다시 키우는 저에게 100만두캇을 쥐어주시며 갚으시려면 초보분께 베푸시면 됩니다...라고 하시는 그 분하고 약속을 지키고자하는 이유가 주 된 이유이고 목적일 것입니다.
게임상인데 저렇게 무식하게 하시냐고 하시는데...현실이 아닌 게임이기에 약속을 더욱 지키려 하는 것이니 넓은 아량으로 이쁘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아! 왜 90렙 이하 초보로 정했느냐 혹 상인렙이 60이고 모험렙에 30인분은 어떻게 할꺼냐!!라고 질문을 하신분이 계신데...
사실 그 질문에 저에게 제일 난해한 질문이었습니다 다른 질문에 비해서 많이 어려운 질문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건...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저에게 처음 돈을 주신 그 분이 지키시던 룰이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 룰을 따르려고 합니다.
총렙 90렙이하 초보분들 에게 100만두캇씩 드리는일은 제가 게임 끝낼때까지 이어가려고합니다.

에이레네서버분들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