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12 13:17
조회: 368
추천: 0
현재 공방전 벌이고 있는거죠?안녕하세요. 우선...저는 잉글 소속인 낚시꾼입니다. (__)
다른분들처럼 장사를 해서 돈을 많이 번다거나, 모험을 열심히해서 발견물이 많지도 않구요. 그냥 낚시하고 채집하고 하면서 모이는 걸로 조금씩 배 사고 강화하는 비용 마련하고 그때그때 하고 싶은거 하면서 즐기는 플레이어입니다. 쓸데없이 서론이 길었는데요. 혹시나 제 글 읽으시고 언플이네 뭐네 하실까봐서...미리 제가 어떤 유저인지 말씀드린 겁니다. 제가 어제부터 쭉 지켜보니까 잉글-폴투 Vs. 에습의 공방전이 벌어지고 있는 듯 한데 맞죠? 보니까 프랑스랑 베네치아도 공방전 뛰어든 것 같고....네덜이랑 오스만 뺀 대전을 벌이는 상황인거죠? 그런데... 보니까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지 싶은데 명분 쌓기는 이제 그만 두셔도 좋지 않을까요? 어차피 어떤 싸움이든 일단 시작하면 진흙탕 싸움입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싸움은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고, 대항에서도 그건 마찬가지겠죠. 물론 각종 비매너 플레이(솔직히 어떤 것들이 있는지는 모릅니다.)를 총동원해도 좋다는 건 아니구요. 최대한 매너를 지키면서 공방전 벌였으면 합니다. 괜히 낚시, 채집하러 가다가 잉글 국적이란 이유로 공격당하고 싶지는 않으니까요. 글이 두서가 없지만, 결론은 명분 쌓기 그만하시고 서로 최선을 다해서 공방전 펼쳤으면 좋겠다는 겁니다. 공방전에 참여하지 않는 입장도 아니고 구경만 할 수밖에 없는 입장에서 소모적이고 감정적인 명분쌓기...좋게 보이지 않네요. 다함께 즐기는 게임인데... 기왕 시작한 싸움이라면 감정 쌓일만한 말싸움은 그만하면 좋겠습니다. 이상....전문 낚시꾼을 꿈꾸는 잉글 유저였습니다.
EXP
2,008
(4%)
/ 2,201
가난한 어부... 오늘도 라스팔마스 앞에서 다랑어를 낚으면서 세월을 보내자.
|
LeedoNoje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