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41
조회: 52
추천: 0
부관용 배 삽니다.부관에게 태울 배 삽니다.
월플클/플클 등으로 구하고 있으며.. 3G+폭항가능(내파 11인가..12인가 폭항만 가능하면 됨)+이동,창맥. 요렇게 구매해 봅니다.. 파실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단순 즐기기로 겜 하는거라 원하는 스펙만 맞으면 다른건 상관없고,시세 크게 신경안쓰기 때문에 가격은 웬만하면 맞춰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카톡안씁니다.!
EXP
174,502
(58%)
/ 185,001
|
천파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