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쳔입니다. 2편은 조금길어거 2편으로 나누 었습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
비스케이만은 평소 때보다 혼잡해보였다. 비스케이만은 리스본앞바다와 이어져있고 리스본 앞바다는 지중해와
아프리카가는대 입구이기때문에 그곳을 향하거나 회항해는 많은 국적의배가 지나다닌다.
하지만이번에는 조금달랐다. 물론 평소처럼 많은국적의배가 지나다니지만 포루투칼의 군함이 심심치 않게 보였다.
평소엔 리스본앞바다에 진입하기전에 한번 볼까말까정도이기때문이다.
빈처(영):(포루투칼 군함을보며)이상하군. 왜이리 포루투칼 군함이 많지?
프라운드(영):글쎄요...
프라운드는 "bless호"의 항해사로 빈처의 오른팔이다.
아카보(영):(물건을 나르며)포루투칼에 무슨 문제라도 생겨나 보조 
빈처(영):흠... 몇칠후면 리스본이니 알아봐야겟군 프라운드 항해를 부탁하네
프라운드(영):예
며칠후 리스본에 도착하였다. 항구 관리에개 배를 등록하고 교역소로 향하는대 중카락 앞에 사람들이 몰려있었다.
빈처(영):어? 인도 회항선이라도 되나?
아카보(영):한번가보조
빈처와 아카보,프라운드는 인파로 향해갔다.
그러나 이상하였다. 인파로 향하면 향할수록 박수 소리와 환호 소리가 나야 정상인대 울음소리와 절규하는 소리가 들렸다
그리고 후추 냄새대신 악취가 진동하였다.
번처는 인파를 해치며 앞으로 향하였다. 빈처는 속에서 먼가 올라오는것을 간신이 참았다. 병사들의 손에 실려가는것은
후추도아니고 보석도아니였다. 바로 시체들이었다. 차마 눈뜨고 볼수가 없을 정도로 잘려나간 시체도 있었다.
도시 여자1(포):(절규하며)아이고~!! 내아들!! 내아들 살려내라 내 아들 살려내...흑흑흑
도시 여자2(포):(눈물을 흘리며)병사 아저씨 제 오빠 어디써요? 네? 제 오빠 어디냐구요? 
도시 남자1(포):(흐느끼며)흑...흑...흑 내 아들아...
도시 여자3(포):(시체를 껴안으며)여보 흑...흑 당신 아들이 옆에 있어요 눈좀 떠보세요.
꼬마 아이(포):으아아아아앙~ 아빠 일어나요
빈처는 중카락을 다시 보았다. 그 중카락은 유령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곳곳에 구멍이 나있고 돛은 성한곳이 
없으며 배에 나무 색깔대신 빨간색으로 물들어 있었다. 
빈처는 옆에 남자에게 물어 보았다.
빈처(포):무슨 일인가요?
도시 남자2(포):에휴~ 동인도 회사 함대에 당했다네...(빈처를 바라보며)자네도 당하지 않게 조...... 영국인???
빈처(포):(당황하며)네 그렇습니다만...
그 대답은 크나큰 실수였다. 그 남자는 경계하는 눈빛으로 뒤로 슬금슬금 가더니 소리 쳤다.
도시 남자2(포):(소리치며)시민여러분!! 우리의 원수 영국놈이 여기 있습니다!!
그러자 사람들이 빈처 일행을 빙 둘러싸기 시작했다. 그들의 눈빛은 원망과 슬픔으로 가득차있었다. 
프라운드(영):(당황해하며)무슨일입니까 선장?? 
아카보(영):(마찬가지로 당황해하며)무슨일이야 선장?
빈처(영):나도 정확희는 모르겟지만 우리를 상당희 경계하는뜻해...자세한건 나중...!!!
빈처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아까 흐느끼며 울던 남자가 빈처의 먹살을 잡았다. 그리곤 다짜고짜 욕설을 먼저해댔다
도시 남자1(포): 이 개자식! 감희 여기가 어디라고 영국놈이 여기로 기어 오는거야? 어!
빈처(포):(먹살 잡으것을 뿌리치며)왜이러는 겁니까!
도시 남자1(포):(황당해하며)머? 왜이러는 거냐고?
도시 남자가 빈처의 얼굴에 주먹을 날린다. 빈처는 쓰러진다.
도시 남자1(포):저걸보고 그딴 개소리가 나와!? (빈처의 먹살을 다시 잡으며 일으켜 세운다)
               너희 동인도 회사가!! 아니 너의 영국 놈들이 죽였자나!!
빈처와 아카보,프라운드:(놀란 표정을 지은다)!!!!
---------------------------------------------------------------------------------------------------------------
약간 과격한 말이 나왔습니다. 그들의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서 어쩔수 없이 넣었습니다 봐주십시오 ㅜㅜ 
부족한들이지만 재미있게 읽으셔는지 궁금하네요^^: 리플 많이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