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 마르세이유 대 운동회에 프랑스 유저 분들을 초대합니다.

 

조금은 쌀쌀한 감이 없지 않은 11월에 프랑스의 본거지 마르세이유에서 대 운동회를 개최합니다.

 

언제? 2009 11 14일 토요일 오후 3

어디서마르세이유 서쪽 교회 앞마당 (마르세이유 항구앞에서 내리시면 빠르고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누가머리 위에 파란 깃발이 달린 프랑스인 누구나

 

마르세이유 대 운동회라는 말을 들으셨을 때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운동회대항해시대 안에서 이벤트도 아니라 운동회를 하겠다고?

         운동회라면 모름지기 밖에서 뛰어 야 하는 것 아니야?

         난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가도 응원만 하는 척 하다 오는 거 아니야?

 

이렇게 의아해 하실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일단 참여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단거리 달리기장거리 달리기이어달리기와 보물 찾기사람 찾기 등 알찬 운동회 프로그램이 마르세이유에 파란 하늘 아래 여러분들을 반기고 있을 것입니다또한아는 사람이 없어서난 길드에 속해있지 않아서내가 가도 난 참여할 수 없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는 분들 역시 참여해 보시기를 권합니다.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저렙고렙, 혼자 오신분 여럿이 오신분  상관없이 모두 함께 재미있고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운동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운동회난 운동회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은 기억이 나

         난 운동회에서 달리기를 1등 해서 선물을 받았었어

         난 운동회의 꽃 계주에서 역전을 했지

 

이렇게 옛 추억이 조금이라도 생각나신 분들 환영합니다마르세이유 운동회가 여러분들을 빈 손으로 돌려보내지 않을 것 이라고 장담합니다맛있는 음식들이 여러분의 행동력을 채워줄 것이고생각 치도 못한 다양한 선물들이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것이라고 약속합니다그리고마르세이유 안에서 같이 항해하는 항해자 여러분들과 뛰어 놀며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쌓으 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운동회항상 우리학교는 운동회만 한다고 하면 비가 오더라……

 

이런 생각에 운동회를 달갑게 생각하지 않으셧던분들, 이런 징크스를 가진 분들 환영입니다이런 분들의 징크스를 깰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모두 다 함께 파란 하늘아래에서 신나게 뛰어보기를 바랍니다 J

 

2009 11 14일 토요일 여러분께서 3시까지 오신다면 운동회를 준비하는 준비위원들은 11시부터 여러분들을 마르세이유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많은 프랑스 분들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운동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오실 때는 간편한 복장과 되도록이면 소지품은 들고 오시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마르세이유에는 충분한 정박 시설이 있으므로 정박할 자리가 부족할 것을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