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껏 힘들여 댓글달았더니 본 글이 삭제되어 댓글도 날라간 경우를 종종 겪었어서 백업차원에서 글 작성합니다.
 "지워질 줄 아는 글에 댓글다는게 본인책임이지"라는 소리를 들었던 입장에서 제 노력이 그냥 사라지는걸 원치 않아 굳이 댓글 복사하는 행위를 합니다.




혼령공세는 많이 쓰이던 스킬이 아닌지라 정확한 메카니즘을 모르기에 정확한 계산은 힘드네요.
더욱이 ptr 상황을 고려해야한다면...  아무튼 가능한 범위 내에서 대략 계산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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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의 최종 공격력은 일반적으로 (가시피해나 기타 '무기 공격력' 기반이 아닌 스킬을 제외하고) 

무기공격력 x 스텟에 의한 증댐 x 스킬공격력% x 세트효과,전설보석,패시브 등 기타 증댐 x 극대화확률/극대화피해 요소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무기 공격력은 무기의 '초당  공격력'이 아니라 그 밑에 '무기 공격력'을 의미합니다.
보통 초당 공격획수 1.4짜리 고대 한손무기(의식용칼)의 경우 무기공격력이 2000정도이고, 여기에 액막이나 반지/목걸이에 붙은 피해량이 더해져서 최공 무기 공격력이 됩니다.
반지나 목걸이를 제외하고 액막이는 보통 500정도 붙으니 무기공격력을 2500으로 하겠습니다.
(민댐, 맥댐이 존재하지만 평균 대미지로 계산하는게 편하니...)

무기 공격력 2500 x 101배 = 252500 (25만, 무기공격력 x 지능스텟 반영)
( 지능 1만=100배, 기본 1 (지능이 0 이어도 1배 즉 100% 기본 적용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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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무기공격력 x 지능 요소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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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령공세 대미지는 편의상 5초동안 주는 최대 대미지로 계산하겠습니다.
(허깨비 때문에 몇초에 걸쳐 공격하는지가 중요한 변수가 되기에.. 1초당 줄 수 있는 최대 대미지는 나누기 5하면 됩니다.)
초당 공격속도는 1.8로 하겠습니다. (5초동안 9회 공격)

혼령공세 혼령우물 룬 1방당 600% = 6배 (추가혼령 3개 65%는 일단 제외)
                                                => 25만 x 6 = 150만 (혼령우물 1방당)
                               9방 = 1350만
혼령공세 허깨비 룬 5초에 750% x 3개 = 2250% = 22.5배
                                                => 25만 x 22.5 = 562.5

5초동안 혼령공세로 주는 대미지 1350 + 562.5 = 1912.5만 = 20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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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공격력 x 지능요소 x 스킬 공격력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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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증댐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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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극대화 확률, 극대화 피해요소

100% x 0.45 (극대화 아닐 때)   +  550% x 0.55 (극대화일 때) = 347.5 = 350% = 3.5배

2000만 x 3.5 = 70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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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공격력 x 지능요소 x 스킬 공격력 x 극대화 변수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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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증댐요소  (인간적으로 고통받는자 보석 스텍은 뺍시다.)

1) 스킬피해 (케릭터 정보창에 반영되는 그룹 -소위 합연산-)
부의 착즙기에 붙는 피해는 케릭터 정보창에 반영되는 스킬피해로 머리, 신발, 액막이에 붙는 스킬피해 증가와 같은 그룹이므로
60 + 15(머리) + 15(신발) + 15(액막이) = 105% 스킬 피해증가 = 205% = 2.05배
7000만 * 2.05배 = 1억4000만


2) 죽음의 응시 - 허깨비 1마리당 50%증가 > 3마리므로 150%증가
250%가 되므로 2.5배 (테스트해보니 죽음의 응시는 150% 증가 단독 연산 같습니다)
1.4억 x 2.5 = 3.5억

3) 화염기술 총 100% 증가 = 2배
3.5억 x 2 = 7억

4) 악몽반지 2개 효과 - 1300% 증가 => 1400%가 되므로 14배
7억 * 14 = 98 억

5) 공허반지 - 300% 증가 => 400%, 4배
98억 * 4 = 392억

6) 전설보석 - 갇힌자=55%증가, 우두머리&수호자 25%증가, 제이=10m당 11%, 최대 50m=58%
392 x 1.55 x 1.25 x 1.58 =  1200.01 억 


7) 스킬패시브  / 자신감의 의식 - 25%증가
1200억 * 1.25 = 1500억

8) 섬뜩한 향연 - 풀중첩 지능 50%증가 (지능이 1.5배, 단독으로 1.5배 증댐)
1500억 x 1.5 = 2250억

이상 이발사 단도를 제외하고 5초동안 줄 수 있는 피해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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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공격력 x 지능요소 x 스킬 공격력 x 극대화 변수 x 기타증댐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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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이발사 단도로 폭발하면 250% 증가 = 3.5배
2250억 x 3.5 = 7875억

* 이발사 단도를 쓰면 기본 대미지는 안주다가 공격 끊으면 3.5배의 폭발 대미지를 주는 메카니즘이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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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공격력 x 지능요소 x 스킬 공격력 x 극대화 변수 x 기타증댐 x 이발사단도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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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주신 내용과 제가 확인한 내용을 모두 반영한 대미지 입니다.

이정도 대미지로는 130단 보스에게 기스내려면 한참 걸리는 대미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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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어찌하면 2경 댐지가 나오나 유추해 볼까요?
일단 2경 나온 사람은 예시의 2배 스펙정도라 가정하고.
5초에 8천억 주던 것을 1조6천억 준다고하고, 8초 공격하니 2.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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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다음의 증댐이 2번 적용되는 거로 예상되니.

2) 죽음의 응시 - 허깨비 1마리당 50%증가 > 3마리므로 150%증가
250%가 되므로 2.5배 (테스트해보니 죽음의 응시는 150% 증가 단독 연산 같습니다)
2.5조 x 2.5 = 6.25조

4) 악몽반지 2개 효과 - 1300% 증가 => 1400%가 되므로 14배
6.25조 * 14 = 87.5조

5) 공허반지 - 300% 증가 => 400%, 4배
87.5조 * 4 = 350조

6) 전설보석 - 갇힌자=55%증가, 우두머리&수호자 25%증가, 제이=10m당 11%, 최대 50m=58%
350조 x 1.55 x 1.25 x 1.58 =  1071.437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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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마 스킬피해 및 스킬피해 합연산 그룹, 속성 피해증가까지 2번 적용되려나?


1) 스킬피해 (케릭터 정보창에 반영되는 그룹 -소위 합연산-)
60 + 15(머리) + 15(신발) + 15(액막이) = 105% 스킬 피해증가 = 205% = 2.05배
1천조 * 2.05배 = 2천조

3) 화염기술 총 100% 증가 = 2배
2천조 x 2배 = 4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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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경 대미지가 나온 상황을 잘 모르니 제가 유추할 수 있는 수준은 이정도네요.

지금까지 정황상으로 봐서는 제가 추측한 대로 이발사 단도 효과로 폭발하는 대미지에도 기타 증댐들이 모두 뻥튀기 되는 상황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