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S가 다른사람보다 안나와서 고민이시죠?

 

이런분들은 지금 디아3 아이템 시스템의 핵심을 꿰뚫어 보지 못하신 겁니다.

 

현재 앞서나간 착한 고렙선발대 분들의 나눔 덕분에 경매장에 왠만한 매물들은 전부 2천원~1만원 사이로 구할 수 있죠.

그점을 이용하여 렙업할떄마다 현재 레벨에 맞는 매직or레어무기 최저가 탭 눌러서 구하는 작업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허나 많은 분들이 그냥 넘어가시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요구레벨 감소' 옵션입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듯이 렙제가 높을수록 기본데미지가 더 강하고 옵션도 많이 붙는걸 알고 계실겁니다.

근데 특이하게도 디아3에서는 '요구레벨 감소'라는 옵션으로 더 높은 티어의 무기를 더낮은 레벨에도 사용이 가능하죠.

더군다나 아직 주목받지 못하고 있는 옵션이라 경매장에서 매물 가격 자체도 매우 싼 편입니다.

 

 

위 아이템 2개중 첫짤은 51까지 쓰던 무기이고 아래짤은 방금 경매장에서 3만골드에 업어온 마법봉입니다.

20렙부터 이런식으로 요구레벨보다 5레벨 이상 붙은 무기들을 써왔는데 지금은 다 나눔해버려서 스샷이 없네요.

 

암튼 스샷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당 공격력이 340에 육박하는데도 불구하고 레벨제한은 겨우 49밖에 되지 않죠.

이와 동급의 한손무기를 구하려면 레벨제한은 보통 58에서 60사이는 되어야 합니다.

 

이 요구레벨 감소 옵션의 경우 적게는 2에서 많게는 8까지도 붙는데 제대로된 매물을 구했을 경우 동급의 장비보다 적게는 1.5배에서 많게는 2배가 넘는 DPS를 가지고 게임을 할 수가 있어 마치 치트키를 치고 게임하는 수준으로 솔플이 수월해 진답니다.

 

저같은경우 이 사실을 조금 빨리 캐치하여 저렙때부터 싸게는 2천원에서 비싸봐야 3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구매하여 게임을 했었는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글 남깁니다.